본격적으로 시행된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 실시와 주방 위생 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한일월드(주)가 출시한 ‘필레오 음식물처리기’의 반응이 남다르다. '필레오(PHILEO)라는 브랜드와 국내 최초 실시간 살균정수기 개발로 잘 알려진 한일월드가 싱크대 일체형 음식물처리기의 본격 판매를 시작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필레오 음식물처리기는 싱크대 일체형 음식물처리기 중에 유일하게 서울시가 인정한 하이서울브랜드와 환경마크 인증을 획득했다. 필레오 음식물처리기는 건조식, 분쇄식, 냉동식 등의 기존 음식물처리기와 달리 음식물 쓰레기를 옮길 필요 없이 싱크대 개수대에 바로 투입하여 처리하는 방식이다.
이렇게 투입된 음식물처리기는 절단→압축→탈수 과정을 거쳐 수분을 50% 이상 제거하는데, 이 모든 과정은 단 한 번의 터치로 100초면 충분하다. 또한, 제거된 음식물은 자체 개발한 펜을 이용해 최저 전력으로 탈취, 자연풍 순환건조를 통해 최대 90%까지 감량된다.
매일 24시간 사용해도 소비전력이 13kW 이내이며 한 달 전기료가 천 원대인 최고의 에너지 효율성을 자랑한다. 또 추가 유지비용 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건조된 쓰레기는 월 1~2회만 버리면 된다.
한일월드 이영재 회장은 “번거롭고 전기세 걱정에 제대로 사용하지도 못했던 기존 음식물처리기가 아닌 소비자들의 니즈를 대폭 반영한 제품”이라며 “기능뿐 아니라 편리성, 경제성까지 완벽히 부합시켜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에 따른 비용절감에서부터 환경보호, 자원재활용 등 친환경기업으로써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일월드는 최근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냉온 정수기도 출시했다. 신제품 '필레오 써클(CIRCLE) 정수기' 는 ‘UV 실시간살균정수기’에 이어 세계최초로 정수기에 BNT기술을 적용했다. 소재와 필터, 디자인 3가지의 혁신을 통해 탄생한 한일월드의 야심작으로 신제품 출시 한 달여 만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한일월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홈쇼핑 방송도 본격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번호: 1588-4789 / 제품상담: 02-6340-8161, 홈페이지 www.hanilworld.co.kr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