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가 9일 배우 이하늬를 2014년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시세이도는 “이하늬 씨는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고루 갖춘 배우”라며 “시세이도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가진 완벽한 모델이라고 판단했다”고 영입 이유를 밝혔다.
‘한 순간도 한 평생도 아름답게’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142년에 걸쳐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시세이도는 우아한 동양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서구적인 마스크를 동시에 가진 배우 이하늬를 뮤즈로 채택함으로써 프레스티지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위상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시세이도의 새 모델 이하늬는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악과 석사 출신으로 미스코리아로 연예계에 입문하여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등에서 활동하며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배우로 사랑 받고 있다. 시세이도는 1월부터 광고 및 화보 촬영 등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이하늬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시세이도는 팔자주름에 효과적인 팔자주름 크림, 넘버원 선케어 아넷사, 최근 출시된 스트레스 대응 수분케어 라인 ‘이부키’(IBUKI)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