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지주는 7 국민은행의 비리 의혹 등 부정적 이미지를 쇄신하기 위해 외부전문가 4명과 내부 경영진 5명으로 구성된 'KB금융그룹 조직문화 쇄신위원회'를 설립(사진)하고 3개월간 운영키로 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우리의 문제점을 외부 시각에서 객관적으로 살펴야 실질적인 쇄신이 가능하다는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애경, 반고흐·마릴린 먼로 선물세트
애경은 7일 설을 앞두고 빈센트 반 고흐의 작품과 세기의 여배우 마릴린 먼로를 디자인으로 응용한 설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대표상품은 고흐의 메시지가 담긴 명화작품을 디자인에 녹인 '케라시스 반고흐 컬렉션', 먼로의 사진을 담은 '케라시스 마릴린먼로 컬렉션' 등 이다.
LGU+, 갤럭시노트3 신규가입 이벤트
LG유플러스는 '갤럭시노트3 골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권, 블루투스 스피커, 게임패드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응모는 행사 홈페이지(http://www.uplus-note3gold.com/)에서 개통인증을 하면 자동으로 진행된다.
휠라 '맘앤미 커플백'출시
휠라는 7일 모녀가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같은 무늬의 크로스백과 여아용 책가방, 실내화가방으로 구성한 '맘앤미 커플백'을 출시했다. 색상은 흰색, 분홍색, 민트색 세가지다.
진에어, 14일부터 항공권 정기세일
진에어는 14일부터 23일까지 국내외 13개 노선의 항공권을 최대 42%까지 할인 판매하는 정기 이벤트 '진마켓'을 운영한다. 대표적 국제선의 왕복 총액운임은 제주~상하이 노선이 20만700원, 인천~홍콩 29만800원 등이다. 김포~제주 노선은 편도 기준 3만4,100원이다. 탑승 기간은 출발일 기준 3월 1일~8월 31일이다.
카카오,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카카오는 7일 미래창조과학부의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 ISMS 인증은 정보보호관리과정 12개 통제사항, 정보보호대책 92개 통제사항 등 총 104개 항목과 253개 세부 통제항목에 대한 심사를 거치는 정보보호 인증 제도다.
KT, 청소년·노인 대상 요금제 강화
KT는 다음달 말까지 청소년들이 신규 가입이나 기기변경으로 'LTE-알 요금제'에 가입하면 500메가(MB)의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고, 고연령층 가입자들에게는 '효 요금제'의 데이터 요율을 0.5KB당 0.025원으로 90% 인하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판 보톡스' 제조기술 3,900억원에 미 수출
산업통상자원부는 7일 국내 벤처제약업체인 메디톡스가 '차세대 보툴리눔 독소제품 제조기술'을 글로벌 의료전문기업인 미국 앨러건에 수출하는 것을 승인했다. 메디톡스는 '보톡스'로 통하는 보툴리눔 독소제품 수출로 3억6,200만달러(3,900억여원)를 받게 됐다. 이는 국내 바이오의약제품 분야에서 역대 최대 규모다.
현대홈쇼핑, 협력사와 동반성장위해 34억 지원
현대홈쇼핑은 현금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협력사들에게 34억원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6개 중소협력사에 무이자로 30억원을 대출해주고 5개 협력사에는 4억원의 상품개발기금을 지원한다.
농심, 신라면 수출국가 100개국 예상
농심은 7일 해외시장개척팀을 신설한 데 이어 이달 중 호주 시드니에 판매법인을 설립하고, 기존 시장의 판매망을 본격 확장하는 내용의 글로벌 경영전략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농심은 식품업계 처음으로 신라면의 수출국가가 100개국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