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정보를 전해줄 제4회 어학연수해외대학진학 유학박람회가 개최된다. 서울과 부산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오는 1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1시부터 5시 반까지, 1월 18일(토)에는 부산 해운대 센텀호텔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각각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선 미국 명문대 진학, 영국 명문대 진학 등 해외대학진학 가이드를 중심으로 각 나라별 어학연수 및 유학정보를 상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특히, 미국 유학 분야에선 노스이스턴대학교, 뉴욕주립대학교 등 유수의 명문주립대 진학 및 편입학 정보뿐만 아니라 아이비리그 진학을 목표로 하는 미국 명문 사립고등학교에 관한 정보들도 다루게 된다. 박람회 당일 성적표를 가지고 현장을 방문하면 원하는 대학 입학 여부 및 최대 장학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2일에는 미국유학 설명회도 함께 열린다. 2시에는 세계적인 교육그룹 INTO가 소개하는 미국주립대학 입학설명회가 열려 미국 패스웨이를 통한 명문대학으로의 진·입학 가이드부터 미국 유학비용, 미국 대학장학금, 미국비자 등 세세한 미국 생활 정보까지 다룰 예정이다.
이어 4시에는 미국 국제보딩스쿨 CEG CATS ACADEMY의 담당자가 참석하는 미국 조기유학 설명회 일정이 계획되어 있어 미국의 전반적인 교육체계부터 미국 조기유학 적정시기 등 평소 학부모들이 자주 문의하는 부분들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 준다.
이번 박람회는 미국 유학, 영국 유학 뿐만 아니라 각 나라별 어학연수까지 광범위한 분야를 다룬다. 미국, 영국, 아일랜드, 몰타, 싱가폴 등 관심 국가들에 관한 1대1 개별상담 및 연계연수까지 유학에 관한 모든 것을 소개한다.
박람회 당일 영국 파운데이션, 디플로마, 프리마스터 수속등록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영국 왕복항공권(세금별도)를 제공하며, 어학연수 학교별 무료 수업 및 파격적인 혜택의 쿠폰푹도 준비되어 있다. 박람회 참석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부산추첨), 여행가방, 그래머 인 유즈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제4회 어학연수해외대학진학 유학박람회는 www.uhakfair.co.kr에서 간단한 사전등록만 하면 참여가 가능하고 전화를 통해서도 (서울: 02-564-4636, 부산: 051-714-4636)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신청 후 박람회를 방분할 경우 현장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과 영화예매권도 제공한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