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형 패션 아울렛 W몰(www.w-mall.co.kr)이 2014년 말띠 해를 맞아 신년 사은 축제 ‘2014 럭키 페스티벌’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3일부터 내달 2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말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9명을 추첨해 황금말 20돈, 10돈, 5돈의 행운을 제공한다.
또한 ‘행운의 복불복 룰렛 이벤트’가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룰렛 이벤트는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룰렛 게임을 통해 100%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다. 총 2,014명에게 차량용 청소기, 밀폐용기 세트, 샴푸 세트, 각티슈 등 생활용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년 첫 주말인 4일과 5일에는 복주머니에 포장된 랜덤의 행운 상품을 1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복 상품전’이 진행된다. ‘복 상품전’은 이벤트 당일 오후 2시와 4시에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타로 카드로 보는 신년 운세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W몰은 오는 19일까지 겨울 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여성복, 남성복, 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 유아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85% 인하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조성원 W몰 기획홍보부 이사는 “새해를 축하하는 의미로 말띠 해와 관련한 참여형 프로모션 행사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황금말을 비롯한 다양한 행운 경품이 제공되니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