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마 베팅포커스 (3일ㆍ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마 베팅포커스 (3일ㆍ금)

입력
2014.01.02 06:54
0 0

▲정완교의 꼭 승부할 마필

4경주 ⑤선더레이- 초반 늦은 단점 있지만 직전 전개 꼬였음에도 탄력 나아진 변화 보인 뒤 강도 올려 의지 보이며 전력 다졌다. 빠르지 않은 흐름에 거리 늘어 전개 유리해 강자 없는 편성 맞아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6경주 ④아리송- 승군 이후 컨디션 난조로 고전 중이지만 데뷔전 여유롭게 우승한 기본기 좋은 선ㆍ추입 자유로운 마필이다. 걸음 호전돼 전개 이점 안고 아낄 이유 없이 꼭 승부할 마필.

▲유준상의 훈련으로 본 복병마

2경주 ⑤머제스틱파워- 동반훈련을 병행하며 걸음 늘렸고 투지도 직전보다 확실히 좋아진 마필이라 편성 그리 강하지 않아 거센 도전이 가능하다,

8경주 ⑥레이크선더- 직전 훈련 변화를 보이며 실전 나름 선전한 마필로 강구보시 힘있는 발놀림에 투지도 강해 나은 걸음도 가능해 보인다.

▲심호근의 고배당 축마

9경주 ⑨뷰티풀남해- 기본기가 우수한 신예마다. 그동안 실전 경험을 쌓는 가운데 이번 경주는 최근 대비 가장 경주 여건이 좋아졌고, 전개상의 이점도 유리해 승부패턴 속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12경주 ⑤멀티챔프- 지난 9월 27일 쉽지 않은 여건에서 상당히 좋은 걸음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경주는 여전히 부담중량의 이점이 유리하고, 특히 인가마의 능력이 크지 않아 노려볼 찬스로 손색없다.

▲서석훈의 복승식 축마

4경주 ⑥호령제왕- 기본 능력은 있으나 아직 첫승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 불운의 말이다. 하지만 능력마는 언제든지 우승을 거둔다는 건 사실이다. 단지 늦어질 뿐 인내를 갖고 기다린 만큼 이번에는 첫 승을 거둘 찬스다.

10경주 ⑨중앙공주- 마필 가격이 1억1,800만원이다. 상대마들이 꼬리를 내릴 만큼 강적이다. 그러나 직전 브리더스컵 경마대회에서 부진했다. 따라서 이번에는 설욕을 단단히 벼르고 있어 무조건 우승을 할 의무가 있다.

제공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