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은 1일 이병석 사장과 류기성 부사장을 각각 대표이사 부회장으로 임명했다. 남기철 전 상무는 사장으로 승진했다.
포스코 "스마트폰으로 세계 어디서든 업무처리"
포스코는 1일 구매 판매 마케팅 기획 재무 등 모든 제철소 업무를 전산화한 '포스피아 3.0'(사진) 시스템을 국내외 현장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서울 본사, 포항과 광양 제철소 및 해외 영업 현장에서 문제 발생 시 태블릿PC 등으로 즉각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 '스마트 컨트롤'새 TV리모컨 CES서 공개
삼성전자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TV 리모컨 '스마트 컨트롤'(사진)을 5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가전전시회(CES)에서 공개한다. 스마트 컨트롤은 인터넷 이용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동작인식 기술을 적용한 터치패드 등이 리모컨에 달려 있다.
LG전자, 소치올림픽 앞두고 TV체인지업 페스티벌
LG전자는 다음달 7일 개막하는 소치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TV 판촉 행사인 'TV 체인지업'(사진) 을 2일부터 실시한다. 다음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5인치형 OLED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4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2일 연탄나눔 시무식
현대백화점그룹은 2일 시무식을 갖고 직원 150여명이 서울 중계동 백사마을을 찾아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4년째 소외 이웃을 찾아가 돕는 봉사 시무식을 해오고 있다.
하나투어-세브란스병원, 합작법인 세우기로
하나투어는 1일 연세세브란스병원과 의료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합작 법인을 세우기로 합의했다. 합작법인은 연세세브란스병원이 의료·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하나투어는 해외망을 이용해 관광 마케팅을 벌이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자동차 2,000만 시대, 올해 열릴 전망
한국자동차산업협회는 지난해 11월 기준 국내에 등록된 자동차 누적대수가 1,938만대를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국내 연평균 자동차 증가율이 2.9%이고, 최근 3년간 자동차 보유 대수 증가폭이 연간 40~60만대에 이르는 점을 감안하면, 올해 안에 등록 자동차 대수가 2,000만대를 넘어서거나 근접할 것으로 예상된다.
LGU+,'U+HDTV'에 실시간 지상파 방송 제공
LG유플러스는 1일 모바일IPTV인 'U+HDTV'에서 지상파 3사 방송을 실시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이달 중 MBC드라마, SBS플러스 등 지상파 계열 케이블채널도 추가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