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가 축구 시뮬레이션게임 ‘풋볼데이’의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PC가 없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에서 ‘풋볼데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선보인 ‘풋볼데이’ 모바일 서비스 1.0 버전은 상점 이용, 경기일정 및 순위 확인 등이 가능하다. 팀컬러 적용, 스쿼드 관리 등 선수관리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내년 1분기에 선보이는 2.0 버전에서는 ‘실시간 게임중계’ ‘실시간 개입’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뮤 온라인’ 가족과 함께하는 온천 나들이
웹젠이 MMORPG ‘뮤 온라인’의 이용자들을 초청해 ‘2014 겨울 야유회’를 실시한다. 50명의 회원을 초청하는 이번 야유회는 가족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게 특징. ‘뮤 온라인’ 및 ‘뮤 블루’ 회원이면 누구나 최대 4명까지 가족단위로 이달 말까지 신청하면 된다. 야유회는 충남의 온천 테마파크에서 1박 2일로 진행될 예정인데 참가자들에게는 테마파크 이용권과 더불어 이용자 간담회에 참석해 게임과 관련된 의견을 개진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리스톤테일’ 2014년 투개월 집중 케어…
와이디온라인이 MMORPG ‘프리스톤테일’에서 소켓 시스템 업데이트로 올해 내걸었던 10대 공약을 모두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2014년에는 ‘투개월 집중 케어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밝혔다. ‘프리스톤테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투개월 집중 케어 시스템은 2개월에 1회씩 총 6회에 걸쳐 주제에 따라 이용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쿵푸히어로’ 사전 공개서비스 돌입
라이브플렉스가 무협 MMORPG ‘쿵푸히어로’의 사전 공개서비스(Pre-OBT)를 지난 27일부터 사흘간 진행해 호평을 받았다. ‘쿵푸히어로’는 19세기 말을 배경으로 여러 쿵푸 영웅들의 모험을 그리고 있는 무협게임이다. 다양한 직업 캐릭터 및 퀘스트, 쟁탈모드, 도전모드, 사용자간 대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쿵푸히어로’의 홍보모델 맞히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본격적인 OBT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