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토익 시즌인 겨울방학. 토익인강 전문 어학원 윙스토익(www.wingstoeic.com)에서 12월 정기 토익 완벽대비를 위해, 오는 28일(토) 오후 3시부터 ‘토익 시험 하루 전 기출 포인트 총정리 Live 특강’, 그리고 29일(일) 오후 2시 30분 ‘토익 시험 후기 당일 Live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6회째를 맞이하는 윙스토익 Live 특강은 이미 학생들의 입소문을 통해 널리 알려진 인기 토익 특강 중 하나로서, 토익인강 전문 어학원인 윙스토익의 노하우와 실력이 응집된 토익 총정리 특강이다.
특히 이번 윙스토익 라이브 특강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마치 선거 개표 방송처럼 토익 시험이 끝난 후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서비스되는 ‘토익 시험 후기 당일 Live 특강’이다. 기존에 토익 인터넷 강의나 사이트, 토익학원이 토익 시험 전에는 저마다 많은 특강들을 진행하고 있지만, 정작 토익 시험이 끝나고 나서 본인의 점수대를 예상하고 가늠하고픈 학생들을 위한 강의는 찾아보기 힘들었다. 그래서 학생들은 항상 토익 시험이 끝나고 나면 토익 후기 관련 게시판들을 찾아 다니며, 논란이 되는 문제나 애매한 문제들에 대한 정답과 해설을 찾아 다녀야 하는 시간낭비를 해야 했다.
윙스토익 ‘토익 시험 후기 당일 Live 특강’은 학생들의 이런 수고를 덜어주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특강을 담당하는 강사는 수년간 토익 만점을 받아온 이상진, 조대호 강사다. 윙스토익 관계자는 “국내 최다 토익 만점 팀인 이인조 토익 강사들이 진행하는 만큼 (이상진 강사 31회 만점, 조대호 강사 64회 만점) 논란이 되는 문제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풀이해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990 만점자와 강남에서 900점 이상 고득점자를 최다 배출한 깊이 있는 실력을 바탕으로 12월 정기토익 전체 난이도에 기반한 예상점수까지 알려주는 놀라운 특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 10분까지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윙스토익 ‘토익 기출 포인트 총정리 특강’은 시험 직전 토익 점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과 실제 시험장에서 사용 가능한 각 파트 별 문제풀이 tip을 명쾌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29일(일)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되는 ‘토익 시험 후기 당일 Live 특강’은 1부 ‘토익 논란 문제 종결’과 2부 ‘가장 정확한 토익 총평!’의 주제로 진행된다.
윙스토익의 하루 전 적중 특강과 후기 특강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루 전 적중 특강을 듣고 간단한 수강후기를 남기면 윙스토익 무료 수강권을, 강사 돌발퀴즈 정답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윙스토익 '토익 기출 포인트 총정리 특강'과 ‘토익 시험 후기 당일 Live 특강’은 윙스토익 홈페이지(www.wingstoeic.com)에 접속만 하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특강이 종료된 후에는 ‘토익필살기’에서 언제든지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