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경제 브리핑] 신세계, 갈비 세트 고급화ㆍ차별화 선언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경제 브리핑] 신세계, 갈비 세트 고급화ㆍ차별화 선언 外

입력
2013.12.26 13:02
0 0

신세계백화점은 26일 업계 최초로 모든 갈비세트를 순갈비로 전면 교체해 판매한다. 순갈비는 3,4,5번 갈비대를 중심으로 살이 두툼한 부위로 소 한마리를 도축하면 극소량만 나온다.

LG전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사업 확대

LG전자는 26일 가전 사업본부 산하에 '키친패키지 사업담당'을 신설하고 프리미엄 주방가전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미국에서 빌트인 제품을 포함한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 브랜드인 'LG 스튜디오'를 새로 선보였다.

IBK기업은행, 주요 사업부문 실적 '역대 최고' 기록

IBK기업은행은 올해 3년 연속 개인고객 수 100만명 이상 순증을 기록하는 등 개인, 기업, 스마트금융, 외국환 등에서 역대 최고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SK, 올 한해 소액기부로 45억여원 모아

SK그룹은 임직원 3만4,419명이 정성을 모아 올 한해 총 45억6,415만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전체 임직원 2명 중 1명꼴로 기부에 동참했으며, 1인당 평균 기부 금액은 13만2,600원이다.

한화, 연말 이웃돕기 성금 30억원 기탁

한화그룹은 26일 연말 이웃돕기 성금 3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두산연강재단, 국내외 학교에 도서 3만6,000권 지원

두산연강재단은 최근 국내 도서벽지의 초등학교 68곳과 일본, 파라과이 등의 한국학교 10곳에 '맞춤형 도서 지원' 사업을 통해 도서 3만6,500여권(3억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금호석화, 사랑의 열매에 1억원 기부

금호석유화학그룹은 26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 또 연내 영유아 보호시설을 운영하는 동방사회복지회 등에도 임직원들이 월급을 조금씩 모아 마련한 1억3,0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금감원, 베트남 하노이주재 사무소 개소식

금융감독원은 26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최수현 금융감독원장, 전대주 주 베트남 한국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하노이주재 사무소 개소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사무소 개소는 지난 9월 박근혜 대통령의 베트남 국빈방문 당시 베트남 당국과 약속한 금융협력 후속조치다.

KT 스팸방지 전담팀·상담센터 신설

KT는 26일 가입자들의 스팸문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스팸방지 전담팀을 신설했다. K전담팀은 악성 인터넷주소를 실시간 분석하고 신고 메시지를 즉시 차단 조치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