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폰 시절부터 폭 넓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컴투스의 모바일게임 ‘액션퍼즐패밀리’ 시리즈가 스마트폰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출시된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가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가 10만명 이상 참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27일 문을 연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은 오픈 닷새 만에 ‘좋아요’ 클릭 수가 4만명을 넘어섰으며, 한달도 되지 않아 10만명의 팬을 거느리게 됐다. 이에 컴투스는 페이스북 이벤트에서 ‘좋아요’를 15만명 이상이 클릭할 경우 S급 아이템 ‘빨간 두건’을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 지급하기로 했다. 이벤트용 코스튬 중에서도 레어 아이템으로 꼽히는 ‘빨간 두건’은 게임 플레이 시간을 늘려주는 효과가 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는 페이스북뿐 아니라 카카오스토리에도 문을 여는 등 SNS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게임뿐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해 팬들과 소통하는 장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팬들이 올려주는 재미난 사진을 공유하는 한편 미니 이벤트, 아쿠의 일기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박진우기자
한국스포츠 박진우기자 jwpark@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