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와우 껌에 이어 ‘와우펀치 블루레몬에이드’ ‘와우펀치 핑크체리에이드’ 2종의 신제품 껌을 내놓았다. 이들 제품은 20~30대가 좋아하는 블루레몬에이드, 핑크체리에이드의 맛을 살린 게 특징. 상큼한 맛에 톡톡 터지는 소다칩이 들어 있어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오리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와우 페이스북(www.facebook.com/no.1wow)에 와우펀치 껌종이에 그린 그림을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 선물을 증정한다.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경품 이벤트
마이셰프(mychef)가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대대적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29일 커뮤니티(cafe.naver.com/enjoymychef)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연말 인기상품인 뚜레쥬르 치즈타임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커뮤니티 가입 후 이벤트 스크랩과 댓글만 작성하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기존 회원이 댓글로 친구를 소환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타벅스 음료를 증정한다.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기획전 실시
AK플라자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기획전을 실시한다. 구로본점은 19~25일 사이 1층 햇빛광장에서 ‘주얼리&시계 특집전’을 열고, 수원점은 20~25일 5층 이벤트홀에서 ‘파티룩 스타일링 페어’를 연다. 분당점은 20~ 25일 5층 특설행사장에서 아동의류, 가구, 장난감 등을 할인 판매한다. 평택점은 19~22일 3층 행사장에서 게스, 캘빈클라인진 등의 의류를 50~70% 할인 판매한다. 원주점은 19~25일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쁘띠첼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 출시 이벤트
CJ제일제당이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에서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 출시를 기념해 메리 핑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쁘띠첼 페이스북(www.facebook.com/petitzel)에서 ‘올해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해 댓글로 남긴 사람을 추첨해 ‘메리 핑크 박스’에 담긴 갖가지 선물을 증정한다. 메리 핑크 박스에는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비롯해 뷔페권, 헤어 메이크업 이용권 등 풍성한 선물이 들어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