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국내 혼다자동차 출시 이후 5만 번째 고객이 탄생했다고 16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13일 수원 광교 전시장에서 열린 5만 번째 고객 탄생 기념행사에 크로스투어를 구매한 행운의 주인공 선우인숙(42) 씨에게 100만원 상당의 상품과 특별 선물을 증정했다. 이날 선우인숙 씨는 “혼다자동차의 5만 번째 고객이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혼다가 그동안 좋은 품질과 고객 서비스를 고집해온 것을 알고 있었기에 믿고 구매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포드코리아, 부산에 신규 서비스 센터 오픈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최근 부산, 경남 지역 고객 만족을 제고하기 위한 포드ㆍ링컨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 부산 사상구 감전동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1,378㎡(약 418평)의 규모로, 판금 및 도장 수리까지 가능한 10개의 워크 베이를 갖춰 일일 최대 4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센터 오픈을 계기로 부산, 경남권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도요타, 한국 무형문화재 알리기 캠페인
한국토요타가 전통 옻칠 장인인 정수화씨의 작품을 특별 전시하는 행사를 25일까지 경기 분당 도요타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전시에는 이달 도요타 대형 세단 아발론 출고 고객에게 증정하는 포도당초무의 옻칠함을 비롯해 포도문 이층장과 나전구족반 등 여러 작품들이 선을 보인다. 아울러 한국토요타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오는 19∼22일 서울 코엑스에서 주최하는 ‘2013 공예트랜드페어’에서도 정수화씨의 작품과 금박 장인 김덕환 옹의 작품 등을 특별 전시하는 공간을 운영키로 했다.
볼보자동차, 용산 전시장 개관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울 용산구에 아시아 최초로 건물 외관 색깔이 변하는 새로운 콘셉트 ‘VRE’(Volvo Retail Experience)를 적용한 전시장을 개관했다. 신규 딜러업체인 ‘천하 자동차’가 운영하는 용산 전시장(용산구 한강대로 29번지)은 연면적 215㎡ 규모의 단층 건물로 차량 4대를 전시할 수 있다. 야간에는 건물 외관이 빨강·초록·파랑 등 3가지 색깔을 기본으로 변화한다. 차량 문의ㆍ시승 요청은 전화(02-794-1800)로 하면 된다.
재규어랜드로버, 정비차량 집 앞까지 배달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딜러업체인 아주네트웍스는 내년부터 한남 전시장에서 재규어 플래그십 세단 XJ와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를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집 앞까지 자동차를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한다. 고객이 정기점검이나 정비를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차제가 긁히는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플랫 베드 차량을 이용해 차량을 집까지 안전하게 보내주겠다는 내용이다. 정비기간 중 XJ 고객은 레인지로버를, 레인지로버 고객은 XJ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크로스 대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