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유통] 외식업계, 연말 ‘쏩니다’ 이벤트 활발
알림

[유통] 외식업계, 연말 ‘쏩니다’ 이벤트 활발

입력
2013.12.15 06:27
0 0

최근 외식업계의 ‘쏩니다’ 이벤트가 활발하다. 연말을 앞두고 값비싼 선물을 제공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맛있는 음식을 함께 나누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규모 단체모임을 지원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은 ‘추억의 동지팥죽’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22일 동지를 앞두고 본죽은 직장동료, 친구, 가족, 지인 등 동지(同志)를 위해 동지팥죽을 선물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죽 홈페이지에 밤 늦게까지 업무 및 과제 등으로 함께 고생한 사연을 이벤트 게시글의 댓글로 작성하면 신청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동지팥죽 각 20그릇(중포장)을 본죽에서 직접 배달해주며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오는 20일까지 연말을 맞아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하는 상쾌한 송년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출근시간에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역에서 하이트진로음료의 숙취해소음료 ‘술깨는비밀’을 증정하며, 퇴근시간에는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품 이벤트는 경품상자에서 탁구공을 뽑아 공에 적힌 상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술깨는비밀’, ‘하이트제로0.00’, 30만원 상당의 고급 화장품 등을 제공한다. 또한 화이트진로음료는 현재 ‘하이트제로0.00이 회식비를 쏜다 2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7일까지 회식에 무알콜음료 하이트제로0.00이 필요한 이유를 작성하면 3팀을 선정해 각 20만원의 회식비와 함께 현장에서 추가 선물을 지급한다.

스시로한국은 내달 15일까지 ‘따뜻한 우동 한 그릇’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시로 홈페이지 또는 매장 내 테이블에 비치된 우동쿠폰 이미지를 찍어 문자나 카톡으로 친구에게 선물하고, 선물 받은 친구가 매장을 방문해 쿠폰이미지를 제시하면 6,900원 상당의 특선우동 한 그릇을 무료로 제공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횟수에 제한 없이 선물할 수 있다. 쿠폰은 1만원 이상 결제한 테이블당 1장씩 적용되며 사용기한은 내달 31일까지다.

이밖에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연말 모임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3명 이상 함께 방문하는 테이블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연령에 제한이 없으며 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베니건스는 뉴욕스테이크와 랍스터, 빠에야 등으로 구성된 풀코스 메뉴 뉴욕랍빠에야코스를 4인 이상 주문 시 연말모임 지원혜택으로 5,000원 할인된 가격인 3만원에 제공한다.

안민구기자

한국스포츠 안민구기자 amg@hksp.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