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미래창조과학부 주최로 열린 ‘제 12회 정보보호대상’ 시상식에서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12회를 맞이한 이번 시상식은 기업의 정보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자발적인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정보보호 발전에 기여한 모범 실천 기업 8곳과 개인 2명에게 영광이 돌아갔다. 사이버대학 중에는 서울사이버대학교는 그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서울 사이버대학교의 정보화 시스템이 국내외적으로 정보보호 관리체계에 표준화된 시스템으로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서울사이버대학은 국내 사이버대학 최초로 종합정보시스템을 구축하여 차세대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였으며, 원격교육설비에 대한 보다 안정된 정보보호 시스템을 통해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및 ISO/IEC 27001인증을 획득 하였다.
한편, 서울사이버대학교는 2014학년도 신입생,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이버 대학 최초로 1년 4학기제를 운영하고 있는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어려운 경제여건을 감안하여 지원자 전원의 입시 전형료를 면제하고 있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신설된 아동복지전공과 청소년복지전공을 비롯해 상담심리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뉴미디어콘텐츠공학과 등 총 6개 학부 19학과(전공)에 지원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장학혜택도 주어진다. 직장인, 주부, 개인사업자 등 일반전형 입학생 전원에게는 1년간 20% 장학혜택을 제공하며, 공인외국어시험 성적에 따라 수업료의 50%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장학 제도도 마련되어 있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http://apply.iscu.ac.kr) 또는 전화(02-944-5000)으로 확인 할 수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