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를 밑도는 찬바람 속에서도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들의 열기는 뜨겁다.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엄마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가 그 열기를 보태고 있다.
12월 5일부터 나흘 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우리아이와 첫 크리스마스 준비’라는 슬로건으로 ‘2013 부산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를 개최한다.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엄마들의 관심을 끌만하다. 그 중 주목할 만한 브랜드는 도담아이(주)에서 유통·판매하는 국민 빨대컵 비박스(www.bboxkorea.com) 빨대컵과 호주 프리미엄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에코키드오가닉(www.ecokidorganic.com)이다.
특히 엄마들 사이에서 국민 빨대컵이라 불리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비박스 빨대컵은
기존 4가지 색상 이외에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톡톡망고 빨대컵과 과즙망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사하고 독특한 색상과 기능성을 고루 갖춘 비박스 빨대컵 톡톡망고와 과즙망은 현재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에코키드오가닉은 인공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순수 99%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하이퍼 알러제닉 제품으로써 민감성 피부와 아토피 피부를 가진 아이에게도 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유기농 스킨케어다. 에코키드오가닉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유기농 아이왁스는 수용성왁스로 찬물에도 잘 씻겨 내려가는 제품으로 민감성 두피를 가진 성인이나 연약한 두피를 가진 아이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마케팅 담당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비박스 빨대컵을 포함한 일부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에코키드 어린이 브러쉬 증정 사은행사등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또한 “박람회뿐만 아이라 비박스코리아/에코키드오가닉 홈페이지와 롯데닷컴, CJ오쇼핑 등 종합 몰에서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엄마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비박스 코리아 부산 육아 박람회 부스는 부산 벡스코(BEXCO) 전시3홀 G121번이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