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사회공헌봉사단 ‘위메이드 G.I.V.E.’가 최근 한달간 손수 만든 배냇저고리를 (사)함께하는 사랑밭에 전했다.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함께하는 사랑밭이 전개하는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이다. 참가자가 배냇저고리 키트를 구매해 이를 만들어 기증하고, 키트 판매수익금은 미혼모 돕기에 사용한다. 위메이드 G.I.V.E.는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배냇저고리와 함께 월급 우수리를 모은 후원금을 전달했다.
저레벨ㆍ고레벨이 함께 인던 즐기자
엑스엘게임즈의 MMORPG ‘아키에이지’에서 낮은 레벨의 이용자와 높은 레벨의 이용자가 함께 즐기는 인던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4개의 인스턴스 던전에서 진행되는데 ‘루키우스 퀸토’를 찾아가 레벨에 맞는 퀘스트를 수령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일일퀘스트 형태로 진행되며 완료를 위해서는 저레벨 및 고레벨 이용자가 함께 파티를 이뤄 던전에 진입한 후 최종보스를 물리치고 비밀 상자를 획득하면 된다.
‘다크폴: 잔혹한 전쟁’ 연말 이벤트
엠게임이 서비스하는 MMORPG ‘다크폴: 잔혹한 전쟁’에서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오는 5일까지 이벤트페이지에서 받기 버튼을 클릭한 전원에게 선물캐시 1,100원을 지급한다. 또한 3~30일 사이 하루 3회 출석도장을 찍고 획득한 스탬프를 모으면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을 추첨을 거쳐 증정한다. 이밖에 초보 이용자 보호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만큼 신규 이용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 야구매니지먼트 ‘야구감독K’
CJ E&M 넷마블이 최근 구글 플레이스토어, T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3개 오픈마켓에 모바일 야구매니지먼트 게임 ‘야구감독K’를 출시했다. 이 게임은 무엇보다 실사를 내세우고 있다는 점이 주목된다. 모바일 야구매니지먼트 게임 최초로 선수별 플레이 스타일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아울러 실시간 이용자 대전 구현과 다양한 보상 성장시스템까지 적용해 현실감 있게 야구게임의 묘미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