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와일드 빌'이 철부지 아빠와 애늙은이 아들들의 바람 잘 날 없는 재결합을 코믹하면서도 감각적으로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와일드 빌' 메인 예고편은 교도소에서 갓 출감한 '동네 최고의 미친X 빌'이 평온하게 살아가고 있던 철든 두 아들 딘과 지미 앞에 별안간 등장함으로써 앞으로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질 것임을 암시하며 흥미를 유발한다
'망나니에서 아빠가 되는 법'을 주제로 짜임새 있게 구성된 예고편은 교도소에 수감돼 8년간 가정을 떠났던 철없는 아빠 빌이 제대로 된 아빠 노릇을 위해 지켜야 할 수칙들을 차례로 등장시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의젓한 딘과 달리 말썽을 일삼다 위험에 처하게 된 사고뭉치 지미를 구하기 위해 책임감 있는 아버지로서의 첫걸음을 내딛는 빌의 모습으로 끝을 맺는 예고편의 종반부는 부자의 시끄러운 재결합의 행방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나의 판타스틱 데뷔작’ ‘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항해’의 주역 윌 폴터가 ‘와일드 빌’에서 너무 일찍 철이 들어버린 소년 딘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뿐만 아니라 '호빗', '반지의 제왕'시리즈 '골룸'으로 한국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앤디 서키스가 깜짝 등장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 시키고 있다.
영화 '와일드 빌'은 전체 관람가 영화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한 재미를 관객들에게 선사하며 가족 영화가 주를 이루는 12월 극장가의 유일한 '어른을 위한 성장영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