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의료법인 매그너스의료재단과 대한약사회 약사공론이 약사공론 본사에서 업무 협력을 위한 '매그너스 팜빌리지 실버타운 공동사업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의료법인 매그너스의료재단 손의섭 이사장 및 직원과 약사공론 전영구 사장 외 임직원과 손의섭 대표이사 회장 및 직원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에서 양측은 매그너스의료재단이 실무와 모집 인원에 대한 수용과 관리를 담당하고, 약사공론이 홍보와 약사 혹은 약사 가족 모집 촉진사업을 담당하는 것으로 하는 등 협무 협약에 의거한 상호간의 적극적인 업무 협조를 약속했다.
매그너스 팜빌리지(Magnus Pharm Village)는 주로 약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실버타운으로, 경기도 남양주 수동에 위치한 재활요양병원 부지 내에 설립예정 중이며,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와 축령산이 마주 보이는 테라스가 있는 건물로 2016년경 완공 예정이다.
팜빌리지와 더불어 재단 멤버십 회원도 모집 중이다. 회원 혜택은 회원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연 1회 또는 2년 1회 암표지자 검사 및 간기능 검사 실비 또는 무료 실시, 각종 예방주사 실비 또는 무료 실시, 정기 소식지(건강정보, 의료정보) 발행 및 발송, 협력병원 이용 시 상담대행 및 일정관리, 주말농장 제공, 입원 시 리무진 서비스 제공, 입원 시 우선 예우, 입원 시 간병비 할인 혜택, 한국마그나스 건강기능식품 할인혜택, 연 1회 회원의 날 및 의료세미나 초청, 실버타운 접수 시 우선예우 등을 통해 회원들의 건강을 주기적으로 관리해 주고, 회원들로 하여금 노후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멤버십이 지니는 의미라 할 수 있다. 특히 혜택 중에 눈에 띄는 것은 모든 회원에게 주말농장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