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이 게임포털 ‘다음게임’ 이용자를 위해 대규모 통합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가입’ ‘출석체크’ 2가지로 나눠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다음게임에서 신규가입 후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게임을 즐기면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2주간 계속되는 출석체크 이벤트는 1~9일차는 매일 100명에게 다음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14일차까지 하루도 빠지지 않고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거쳐 태블릿PC, 스마트폰을 선물한다.
‘타이니팡2’ 사랑의 500만 별 모으기
컴투스가 연말을 맞아 인기 모바일게임 ‘타이니팡2 for Kakao(이하 타이니팡)’에서 사랑의 500만 별 모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타이니팡’의 스토리 모드에서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제공되는 ‘별’이 누적될 때마다 컴투스가 기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기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치료와 예방이 가능한 원인으로 사망하는 지구촌 5세 미만 영유아를 살리기 위한 Hi5 프로젝트에 후원된다.
‘카스 온라인2’ 오는 28일 정식서비스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과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1인칭 총싸움(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카스 온라인2)’의 정식서비스를 오는 28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카스 온라인2’ 정식서비스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부착 아이템과 ‘임진왜란’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 25일 홈페이지(sonline2.nexon.com)에서는 ‘빅시티 미리보기’ 영상이 추가 공개된다.
‘스페셜포스’ 정식 모바일 버전 나왔네
네오위즈인터넷이 FPS게임의 고전, ‘스페셜포스’의 정식 모바일 버전을 선보였다.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스페셜포스 퍼스트미션’은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의 재미를 고스란히 맛볼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은 온라인게임에 못지않게 몰입하게 한다.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FPS게임의 기본인 사격의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점이 돋보인다.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즐기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