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한국여자 하키, 월드리그 최종 라운드 출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한국여자 하키, 월드리그 최종 라운드 출전

입력
2013.11.21 08:21
0 0

한국 여자 하키 대표팀이 세계 정상에 도전한다. 한진수(평택시청)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30일(한국시간)부터 9일간 아르헨티나 산미겔 데 투쿠만에서 열리는 2012~14 국제하키연맹(FIH) 여자 월드리그 4라운드에 나선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8월 1라운드부터 시작한 월드리그가 막을 내리는 최종 라운드다. 이전 라운드에서 경쟁국을 물리치고 마지막 라운드에 안착한 최종 8개국이 겨루는 일종의 왕중왕전인 셈이다. 세계랭킹 8위인 한국을 비롯해 네덜란드(1위), 아르헨티나(2위), 뉴질랜드(3위), 잉글랜드(4위), 독일(5위), 호주(6위), 중국(7위)이 참가한다.

한국배구연맹 SNS 이벤트 실시

한국배구연맹(KOVO)이 2013~14시즌 동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23일 라운드별 최우수선수(MVP)를 맞히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월 첫째 주 금요일 등 월 1∼2회 실시할 예정이다. KOVO 모바일웹 관련 이벤트와 신인 선수 응원 이벤트, 선수 개인 기록을 묻는 이벤트 등이 한 시즌 내내 열린다.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 등 SNS에서 해당 이벤트에 관한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거나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쪽지를 보내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식스 운동화(G1), 도미노 피자 상품권, 구단 사인볼, 2013~14 V리그 미디어 가이드북 등 다양한 상품을 준다.

프로농구 모비스, 23일 하이원리조트 DAY 이벤트 진행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가 23일 서울 삼성과의 홈 경기에서 ‘하이원리조트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행사는 2009년부터 다섯 시즌 째 모비스의 협찬사로 함께한 하이원리조트의 후원으로 진행하며 ‘한마음 커플슛’, ‘하이원 숙박권을 잡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하이원리조트 숙박권 및 리프트권, 모자, 인형, 슬리퍼 등 5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팬들에게 증정한다. 또한 경기 전에는 경기장 내 복도에서 하이원의 캐릭터 하우하우와 모비스 치어리더가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실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