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19일부터 전국 현대차 지점을 통해 오는 26일 출시 예정인 신형 제네시스의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신형 제네시스는 디자인에서부터 주행 성능, 충돌안전성에 이르기까지 현대차의 최첨단 기술력을 집약시켜 탄생한 프리미엄 대형 세단이다. 독일 뉘르브루크링 서킷과 미국 모하비 주행시험장에서 철저한 주행 성능 검증과 담금질을 통해 주행 안정성 등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렸다. 현대차는 사전 계약 시작과 함께 세계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신형 제네시스의 실내 렌더링 이미지를 전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마리오아울렛, 유명 스키ㆍ보드 브랜드 80% 할인
마리오아울렛이 스키ㆍ보드 의류 및 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2013 스키ㆍ보드 대축제’를 내년 2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펠리체, 슈가포인트, 빌라봉, 캘란, 노스풀 등 총 15개 유명 브랜드의 스키ㆍ보드웨어와 데크, 헬멧, 고글과 같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켈란과 슈가포인트의 보드재킷을 5만9,000원에, 인스펙션의 보드재킷과 바지를 각각 6만원에 선보는 등 이월상품부터 2013년 신상품까지 다양하다. 오는 30일부터 5주간 매 주말에는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스키장 리프트 이용권 2매(일 선착순 30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동원F&B, 내달 6일까지 주부모니터 패널 모집
동원F&B가 제품 및 회사 모니터에 참여할 주부 패널 60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동원F&B 제품에 관심이 있고 서울 및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만 25~49세 사이의 전업주부다. 다른 식품회사의 모니터로 참여해서는 안되고, 임산부는 지원이 제한된다. 참가 희망자는 내달 6일까지 이력, 지원동기를 포함한 지원서를 홈페이지(www.dongwonfnb.co.kr)의 주부모니터 패널 모집 공지에서 제출하면 된다.
롯데슈퍼, 연말까지 1억원 상당 경품행사
롯데슈퍼는 20일부터 올해 말까지 전 점포에서 총 경품 가액 1억원 상당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1등에게는 삼성 65인치 울트라HD TV, 지펠 901ℓ 4도어 냉장고 등 가전제품 8종과 식기 세트 등 2,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준다. 당일 5만원 또는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A와 B타입 등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응모권 한 장씩, 롯데카드로 결제할 시 두 장을 지급한다.
금강제화, 20일부터 가을 정기세일 실시
금강제화가 20일부터 내달 1일까지 12일간 가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제화와 핸드백, 의류 등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세일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레스모아 기프트 카드(20만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