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성분 화장품으로 꾸준한 고객만족을 얻고 있는 시드물은 겨울철 보습을 위한 고보습 크림 ‘시드물 알래스카 쿠션크림(40g)’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본격적인 겨울날씨에 돌입하면서 피부보습지속력이 높은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으며, 72시간 크림, 100시간 크림 등 고보습 크림을 여러 화장품브랜드에서 신제품으로 내놓고 있다.
이와 관련, 시드물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시드물 알래스카 쿠션크림’은 연평균 기온 1도, 겨울에는 영하 25도인 차가운 땅 알래스카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높은 보습력을 자랑하는 고보습 제품이다. 또한 미백과 주름 개선 부문에서 식약처에서 인증된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환한 피부와 탄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악건성 피부에 보습력이 탁월해 다양한 피부타입의 고객들에게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는 피부보습에 꼭 필요한 간단한 전성분으로만 제조, 여러 가지 화학성분들이 복잡하게 적용되지 않았기 때문이며, 무합성 향료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향을 지녔다.
알래스카 보습을 위한 아르간, 올리브, 쉐어버터가 첨가 되었으며 천연성분 화장품답게 콩으로 만든 레시틴 유화제를 적용했다.
천연성분 고보습 크림으로 불리고 있는 ‘시드물 알래스카 쿠션크림’은 마쉬멜로우 같은 쿠션감 있는 독특한 제형으로 되어 있으며,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피부에 발랐을 때 깔끔한 사용감을 나타낸다. 또한 휴대하기 간편한 크기와 사용하기 좋은 틴케이스 재질로 구성되어 있어 휴대성이 높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시드물(www.sidmool.com/) 관계자는 “악건성 피부는 물론 민감성, 지성, 건성 등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알래스카 쿠션크림은 올 겨울 피부보습을 위한 여성들의 구매가 높아질 것”으로 보이며, 덧붙여 “해당이벤트로 2개 구입시 10%, 3개 구입 시 20%할인되고 있어 친구, 지인들과 함께 구매하면 보다 경제적”이라고 구매 팁을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