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가 스마일게이트 북미법인(SG North)과 ‘프리스타일2’ ‘프리스타일 풋볼’ 2종에 대한 남미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농구게임 ‘프라스타일2’와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은 1인 1플레이어 조작으로 이용자가 실제 경기를 치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온라인게임이다. 이번 계약으로 SG North는 브라질, 아르헨티나, 멕시코 등 남미 21개 국가에 ‘프리스타일2’와 ‘프리스타일 풋볼’을 서비스하게 됐다.
‘블레스’ 대만 등 중화권 공략 스타트
네오위즈게임즈가 게임플레이어와 MMORPG ‘블레스’의 대만 수출계약을 맺었다. 이번 계약으로 ‘블레스’는 홍콩과 마카오에서도 서비스된다.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언리얼 엔진3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블레스’는 아름다운 그래픽이 매력적인 온라인게임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관계자는 “대만에서 ‘블레스’를 서비스하는 게임플레이어는 현지에서 1,000만명의 회원을 거느린 게임포털 GF 스테이션을 운영 중인 퍼블리셔다”며 “긴밀한 협력을 통해 현지 게이머들에게 ‘블레스’의 매력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포코팡’ 500만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
NHN엔터테인먼트가 ‘포코팡 for Kakao(이하 포코팡)’ 5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달 11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포코팡’이 한달여 만에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데는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주간 랭킹 보상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적극적인 업데이트가 바탕이 됐다. ‘포코팡’은 5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로그인만 하면 매일 5개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
‘몬스터 길들이기’ 백일잔치 열어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액션RPG ‘몬스터 길들이기’가 오픈 100일을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오픈 100일 기념 미션’ 이벤트에서는 새로 추가된 미션을 달성하면 3성 몬스터 뽑기권, 2~6성 몬스터 뽑기권, 수정 50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드림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신규 가입한 이용자에게 3성 몬스터 뽑기권 1장, 3성 장비 뽑기권 2장, 1만5,000골드, 수정 10개 등을 증정한다.
‘히어로스리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AOS게임 ‘히어로스리그’가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기행진에 가속도가 붙었다. ‘히어로스리그’는 개성 넘치는 영웅들과 유닛 사이의 치밀한 전략과 전술, 풍부한 콘텐츠가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는 한편 시스템과 콘텐츠를 보강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영웅 ‘우치’ ‘첸리’에 대해 이용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친구의 접속 상태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자동 알림 기능을 적용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