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코성형이 보편화되면서 요즘은 안면윤곽, 양악수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몇몇 연예인들이 안면윤곽수술로 몰라보게 작아지고 예뻐진 얼굴들을 공개하면서 자연스럽게 대중들도 안면윤곽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얼굴 뼈의 형태를 교정하여 얼굴의 크기와 전체적인 인상을 변화시켜주는 안면윤곽은 다른 수술보다 눈에 띄는 변화를 가져오기 때문에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수술만 하면 모두가 예뻐지는 마법의 수술은 아니다.
안면윤곽은 눈성형, 코성형과는 달리 위험부담이 크며 수술 전후의 주의사항이 많고 수술 후에는 상당한 통증이 동반되기 때문. 또한 붓기가 오래 남아 최소 3개월 이상의 회복기간이 걸린다는 것도 치명적인 단점이라 할 수 있다.
미용성형 중에서도 고난이도의 수술로 분류되는 안면윤곽술은 다른 성형수술보다도 의사의 기술과 감각, 환자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의료장비와 응급 장비가 충분히 갖춰져야 완벽한 수술이 가능하다. 수능 시즌이다 보니 수많은 성형외과에서 수능이벤트라는 명목으로 안면윤곽, 얼굴성형 등을 부추기고 있지만 비용만을 생각하고 안일하게 안면윤곽술을 감행했다가는 살쳐짐 현상, 신경마비 등 안면윤곽부작용의 주인공이 되는 경우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 것.
그렇다면 안면윤곽, 안전하고 단기간에 효과 보는 방법은 없는 걸까? 병원을 알아볼 때 수술의 시스템, 장비, 전문의여부, 성공적인 수술케이스를 제대로 확인한다면 실패할 확률은 적어진다. 압구정에 위치한 MVP성형외과의 퀵안면윤곽술은 붓기로 인한 시간과의 싸움을 단축시켰다는 좋은 평을 듣고 있는데, 수술 전 3DCT를 이용한 정확한 진단으로 수술의 오차를 줄이고 입안 절개가 아닌 내시경 수술을 통해 출혈과 붓기를 최소화 하며 마취가 전문의가 상주하여 전신 마취가 아닌 수면마취로 진행되기 때문에 마취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는 것도 퀵안면윤곽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30분 내외의 짧은 수술시간으로 주말을 이용해 간단하게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우식 원장은 퀵안면윤곽은 기존의 뼈를 갈아내는 방식이 아닌 뼈 자체를 잘라내는 방식으로 좀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연출하며 내시경을 이용한 정밀수술로 수술 후의 두통이 현저히 적다고 말했다. 또한 안면윤곽은 여전히 전문적인 기술력과 안전함이 중요시 되는 수술인 만큼 정전방지시스템, 최첨단 장비들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기존 안면윤곽에서 문제가 되었던 쳐진 턱살이나 볼살, 감각이 무뎌지는 현상들을 최소화하여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