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젊은 수요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분양 상품이 있다. 울산 북구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그 주인공이다.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울산 북구를 대표하는 실속형 중소형타입 1,059 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다.
오토밸리로 개통에 대한 기대 열기와 북구의 개발잠재력, 효성의 탁월한 제품력에 저렴한 가격까지 갖춰 프리미엄 단지로서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분양가다. 3.3㎡당 최저 609만원부터 시작하는 분양가격은 지역의 현 시세보다도 훨씬 밑도는 수준이다.
여기에 양도세 감면 혜택은 물론,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의 착한 조건과 가격 문턱까지 낮춘 점이 더해져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열기를 더 높이고 있다. 신천와우시티, 매곡중산지구, 호계매곡지구 등 북구에 예정된 많은 개발계획들도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향후 프리미엄을 기대해볼 수 있는 대목이다.
반경 2km 내에는 홈플러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12개의 테마공간 및 유아 물놀이 공간 등 특화된 단지설계로 뛰어난 생활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인근에는 동대산이 위치해 있어 푸른 숲과 함께하는 웰빙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이러한 프리미엄을 갖춘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난 8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8일부터 3일간 총 2만7,000여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렸다. 특히 많은 인파가 몰리는 낮을 피해 한산한 저녁시간을 이용하는 고객들까지 이어져 야간 연장 개장의 진풍경도 보여주었다.
모델하우스 개관식에 참석한 효성 측 관계자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상담 대기석이 내내 꽉 차 있었을 정도로 방문객들의 열기가 뜨거웠으며 늦은 시간까지도 내방객의 방문이 이어져 고무적이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8일 오픈을 시작으로 13일에 특별공급을 접수 받고 14일 1,2순위, 15일 3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21일이며, 당첨자 계약은 26~28일까지 이뤄질 예정이다. 분양문의: 052)211-3221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