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부동산]'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모델하우스 오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부동산]'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모델하우스 오픈

입력
2013.11.08 07:27
0 0

울산 북구의 중소형 아파트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8일 모델하우스를 개관했다.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분양사 측은 모델하우스 오픈을 기념해, 모델하우스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3명에게 최신형 LED TV를 지급하며 ▲2등 에어프라이어(6명) ▲3등 진공청소기(9명) ▲4등 자전거(12명) ▲5등 무선주전자(15명)를 주는 내용이다.

한편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전용면적 75㎡, 84㎡의 실속형 중소형타입 아파트로 1,059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완벽한 입지와 교통, 설계 등으로 지역 부동산 중에서도 실입주자들과 투자자들의 이목을 끄는 상품.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울산 북구를 대표하는 천곡/달천동 및 신천동, 매곡동을 아우르며, 3만여 세대의 대규모 주거타운 생활인프라를 공유한다.

먼저 교통인프라가 눈에 띄는데, 개통 예정인 오토밸리로가 완공되면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효문공단은 물론 인근 산업단지로의 출퇴근 시간이 기존 7번 국도만을 이용할 때보다 크게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산업물량의 원활한 수송과 교통 혼잡 해소도 가능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기존에 구축된 생활 인프라도 이곳의 장점이다. 반경 2km 내 홈플러스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또 인근에는 동대산이 위치해 있어 푸른 숲과 함께하는 웰빙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2개의 다양한 테마공원과 유아 물놀이 공간 등 특화된 단지설계는 입주자들의 여유 있는 삶을 가능하게 한다.

시설 면에서는 효성의 특화된 단지 및 평면설계가 적용되어 명품아파트로서의 면모를 갖추었다는 평이다. 데크형 설계 및 필로티 도입을 통해 자연순응형 단지,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단지로 구현했다.

이런 장점 중에서도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분양 관계자가 꼽은 최대 혜택은 중소형 아파트로서의 프리미엄이다. 중소형 아파트(전용 60㎡ 초과 85㎡ 이하)는 저렴한 관리비를 비롯해 양도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매매 시 중대형(전용 85㎡ 초과 102㎡ 이하)-대형 아파트(전용 102㎡ 초과 134㎡ 이하)에 비해 자금에 대한 부담이 상대적으로 덜하다. 이 뿐 아니라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있다.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52-211-3221)로 문의하면 된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