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은 4일 점자의 날을 맞아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내년도 점자달력 5만부를 만들어 서울 수유동 한빛맹학교에 전달(사진)했다. 점자달력은 이달 20일까지 한화 사회봉사단 홈페이지(welfare.hanwha.co.kr)로 신청하면 다음 달부터 받아볼 수 있다. 한화는 2000년부터 점자달력을 제작해 14년 동안 46만5,000부를 무료 배포했다.
LG G2 스마트폰, 컨슈머리포트 선정 올해의 스마트폰
LG전자는 4일 자사의 'G2' 스마트폰이 미국 소비자잡지 컨슈머리포트에서 선정한 올해의 전자제품 10종에 올랐다고 밝혔다. 컨슈머리포트는 이 제품에 대해 "전원ㆍ음량 버튼이 제품의 뒷면에 있어 인체 공학적이고 직관적"이라고 평했다. 영국 IT전문지 스터프도 G2를 애플, 삼성, HTC 제품을 제친 최고 스마트폰으로 꼽았다.
현대차그룹, 인터넷 소통 경영 결실
현대자동차그룹은 현대차 기아차 현대모비스 현대제철 현대건설 등 주요 그룹사 정보를 담은 그룹 홈페이지(www.hyundai.co.kr)의 올해 누적 방문자수가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기아차, K시리즈 '1-2-3 특별 저금리 할부'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는 4일 K시리즈 출고 고객에게 기존 대비 최대 5% 낮은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1-2-3 특별 저금리 할부'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기아차는 이달 K3 K5 K7 K9을 할부 구매하는 고객에게 1.9%(24개월), 2.9%(36개월), 3.9%(48개월)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전경련, 한-불 최고경영자클럽회의 개최
전국경제인연합회는 4일(현지 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프랑스 경제인연합회(MEDEF)와 '제11차 한-불 최고경영자클럽회의'를 열고, 창조경제를 통한 제3국에서의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회의에는 허창수 전경련 회장, 조양호 한-불 최고경영자클럽 위원장을 비롯한 한국 경제사절단과 피에르 갸타즈 MEDEF 회장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토요타 자동차, 일본 최고 리사이클 기업에 선정
한국토요타는 토요타자동차가 일본 경제통상산업부가 주최하는 '3R(ReduceㆍReuseㆍRecycle) 시상'에서 '내각총리대신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외에도 토요타자동차는 일본 산업환경관리협회가 주최한 '2013년도 자원순환기술과 시스템을 위한 시상식'에서 '희귀금속(Rare Metal) 리사이클상'을 수상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