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2014 S/S 웨딩앤웨딩박람회가 11월 23일~24일 양일간 학여울 SETEC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내년 봄, 여름시즌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에는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한복, 예물, 허니문, 웨딩홀, 웨딩컨설팅 등 다양한 웨딩 관련 업체가 참여한다. 특히 200여 개 허니문업체가 참가하는 명품신혼여행박람회도 같이 열려 다양한 신혼여행지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플래너의 웨딩컨설팅부터 신혼여행까지 결혼준비와 관련한 정보를 원스톱으로 확인할 수 있는 웨딩앤웨딩박람회는 ‘희망과 나눔의 웨딩축제’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체험행사 및 웨딩정보를 통해 예비 신랑·신부에게는 웨딩에 대한 해법을 제공하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함으로써 나눔을 실천한다는 취지다.
웨딩드레스 및 턱시도 피팅, 메이크업 시연, 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등 결혼식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행사와 박람회에 참석한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예물부스에서 진행되는 ‘진짜 다이아몬드를 찾아라’ 이벤트는 상담 받은 참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를 선물하며 현장추첨을 통해 루이뷔통, 프라다 등 명품백과 신혼여행 30만원 할인권, 신혼침구세트, 포켓매트리스, 청첩장 300장 무료제작권 등을 제공한다. 오후 1시부터는 30분마다 추첨을 통해 벽걸이 드럼세탁기 mini가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리기도 한다.
각 부스 별로도 많은 방문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계약 시에는 특별할인혜택 또는 별도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전제품은 최대 40%, 예물은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롯데백화점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최대 25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급여행용가방, 차렵이불세트, 필립스블렌더 세트 등 업체별로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박람회에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폐백음식 무료시식 기회 및 마스크팩, 연극할인 티켓을 주고, 선착순 50쌍에게는 필립스 전기양면그릴, 헤어드라어, 다리미, 베리떼 일리바디프래그런스&일리비누2개 세트 중 한 개를 경품으로 선물한다. 또한 부스별로 증정하는 스티커를 모아 완성해오면 셀프와인 또는 선크림을 받아갈 수도 있다.
웨딩앤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웨딩앤웨딩박람회는 각분야 최고의 파트너들로 구성돼 있어 결혼 준비에 막막해하는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좋은 웨딩길라잡이가 될 것”이라며 “단순 방문 및 상담만으로도 많은 상품을 받아갈 수 있어 결혼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제16회 웨딩앤웨딩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weddingnfair.com)를 통해 사전등록 할 수 있으며 방문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99-3676)로 문의하면 된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