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은 23일 신임 대표이사에 양선길(사진)씨를 선임했다.
KTL 장영권 연구원, 국제품질평가기관 부의장 선임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은 장영권(사진) 플랜트기술센터 수석연구원이 국제전기전자부품품질평가기관(IECQ) 부의장에 선임됐다고 23일 밝혔다.
한진물류연구원 엄인섭 박사, 세계 3대 인명사전에 등재
한진은 23일 엄인섭(사진) 한진물류연구원 선임연구원이 세계 3매 인명사전 중 하나인 ‘마르퀴즈 후즈 후 인 더 월드’에 등재된다고 밝혔다. 엄 박사는 물류터미널, 물류네트워크, 제조라인의 설계 최적화 등에서 연구 업적을 인정받았다.
로쎄앙 화장품, 피부 진정효과 기능성 파우더 출시
로쎄앙 화장품은 23일 뾰루지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을 진정해주는 효과가 있는 ‘에끌레르 핑크파우더’를 출시했다. 그동안 주문자상표표시(OEM) 방식으로 제품을 만들어 수출했던 이 업체는 이번에 자체상표 제품을 처음 출시했다.
한미약품, 진통소염 복합체 ‘낙소졸정’ 출시
한미약품은 진통소염 복합제 ‘낙소졸정’(사진)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하루 약값이 890원에 불과해 환자의 경제적 부담을 낮춘 점이 특징이다.
현대엘리베이터, 업계 최초 노사문화대상 대통령상 수상
현대엘리베이터는 23일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이 공동 주관한 ‘노사문화대상’에서 25년간 무분규를 유지해 동종업계 처음으로 대통령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도 이천 본사에서 열린 시상식에 방하남(왼쪽 세번째) 고용노동부장관, 현정은(왼쪽 네번째) 현대그룹 회장 등이 참석했다.
태광그룹, 국보·보물급 서체 복원사업 나선다
태광그룹이 창립 63주년을 맞아 예술의전당과 손잡고 국내 최초로 국보·보물급 서체를 복원해 책으로 발간하는 사업을 벌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을 통해 고구려 광개토대왕비에서 추사 김정희 필적까지 국보ㆍ보물급 서체 15선을 내년부터 2016년까지 총 15권의 책으로 발간한다.
STX중공업, 방위사업청과 555억원 규모 계약체결
STX중공업은 23일 방위사업청과 554억550만원 규모의 상품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으로 STX중공업은 방위사업청에 차기상륙함(LST-II)용 디젤엔진과 발전기를 공급하게 된다.
KT&Gㆍ소망화장품 201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KT&G와 계열사 소망화장품은 31일까지 신입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KT&G의 경우 일반, 연구개발, 영업 등 3개 분야이며, 소망화장품은 재무ㆍ회계, 영업, 마케팅, 경영일반 등이다.
무협, 수출기업 이메일 해킹 차단 서비스 제공
한국무역협회는 23일 해외에서 국내 수출업체의 이메일을 해킹해 무역대금을 가로채는 사례가 늘고 있어 글로벌 비즈니스 포털(www.kita.net) 이메일에 대해 해외 불법 접속을 차단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