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여드름 등 과민성 피부의 영ㆍ유아, 청소년에 적합
넥서스월드(대표:이동주)는 아토피로 대표되는 과민성피부에 적합한 천연비누 ‘퓨리피 내츄럴스킨케어시스템’을 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퓨리피(www.purifee.com)는 한의학 국가거점 연구기관인 ’한국한의학연구원‘의 “아토피로 대표되는 과민성 피부질환의 치료용 조성물” 특허 2건(발명특허:10-1115502, 10-1115503)의 특허성분 함유 천연제품 생산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 출시된 ‘퓨리피 내츄럴 스킨케어시스템’은 특허 물질인 진피, 차전초 추출물 함유로 인해 ‘아토케어’ ‘면역글로블린(lg E-알러지) 감소 및 항산화’‘세포 독성이 거의 없어 여드름을 포함한 과민성 피부질환에 적합’ ‘크린징, 보습, 미백’ 등에 좋은 것으로 평가돼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퓨리피(Purifee) 천연비누'는 솔잎추출오일, 차전초, 진피, 진교, 호장근, 백작약, 당귀, 황귀, 천궁 등 특허 한방추출물을 주요성분으로 하며 기존 천연비누에 비해 그 유효성분도 3~5배까지 첨가한 것으로 최고급 명품한방비누를 컨셉으로 삼아 개발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당연히 유해 화학성분인 계면활성제 및 기포제, 인공향, 인공색소 등은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있어 아토피,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영·유아나 청소년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피부미백과 보습, 클린징 효과까지 있는 것을 알려져, 여성들의 세안 편리함과 피부 안정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퓨리피 천연비누’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테스트 결과 유리알칼리 성분이 0.0%로 산출되었으며, 이는 피부트러블의 주요원인이 되는 비누화 반응공정에서 생길 수 있는 수산화나트륨 잔여분이 전혀 없다는 것으로 넥서스월드(주)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제품 생산 모토를 가늠케 할 수 있는 잣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urifee.com,)와 모바일(m.purife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