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여성들은 조금이라도 더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에서 특정 부분의 살을 빼기 위한 관심은 날이 갈수록 점차 늘고 있다. 팔뚝이나 복부, 허벅지 등 제각기 다른 고민을 가지고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부분은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로 널리 알려져 있어 최근에는 이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시술들이 소개되고 있다.
시중에 알려진 체형관리 시술로는 간편함을 앞세운 주사요법들이 있다. 그 중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다름아닌 ‘PPC주사’다. 주사를 통해 불필요한 체지방을 제거한다는 점에 있어 간편하고 그 효과 또한 높기 때문에 부분 비만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PPC주사는 국소 부위의 비만을 치료하는 주사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구성된 이것은 주사 부위의 체지방을 서서히 녹이는 방법을 통해 사이즈 감소를 이끌어내고 있다. PPC주사의 성분은 지방질을 분해하는 자연적인 효소로 인체에 있는 것과 유사해 안전성 또한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셀룰라이트 정리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부분 비만 해결에 효과적인 “PPC주사”
연세SL의원의 장리나 원장은 “PPC주사는 체내에 있는 성분과 유사한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콩에서 추출된 성분으로 구성된 주사입니다. 선택적인 지방세포의 파괴라는 점에서 PPC주사는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자연적인 지방세포의 파괴 과정을 거쳐 서서히 체외로 배출되면서 사이즈 감소를 확인하게 됩니다. 그리고 지방세포가 파괴된 자리에는 콜라겐으로 채워지면서 피부의 탄력 또한 증가하게 됩니다”라고 전했다.
PPC주사는 최근 직장인들의 높은 관심으로 인해 주목을 받게 된 체형치료 방법이다. 이는 주사하는 것이 시술의 전부기 때문에 소요시간이 짧으며 회복시간 또한 짧기 때문이다. 그리고 주사의 주 성분이 체내 구성성분과 유사해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것 또한 한 몫 하고 있다.
PPC주사는 개개인의 체형 특성에 따라서 세세한 진행사항은 달라질 수 있으나 대체로 4주 간격으로 총 2-3회 시술이 이루어진다. 그리고 이에 대한 치료효과는 마지막 시술을 받은 후부터 6주 후 관찰할 수 있다. 그 시간은 PPC주사를 통한 지방세포가 파괴되면서 사이즈 감소가 나타나는 시간이라 할 수 있다.
최근 부분 비만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PPC주사. 주사요법만으로도 충분히 사이즈 감소나 피부 탄력의 증가와 같은 효과 관찰할 수 있지만 꾸준히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한다면 이러한 결과가 더욱 오래 지속될 것이다. 속설대로 다이어트는 지속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장기적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관리를 한다면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