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운항과 1차 수시 면접이 모두 마무리 된 가운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가 합격자 발표를 마쳤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는 일반전형, 전문계전형, 외국어전형 등 다양한 입시전형으로 수시 1차에 많은 인원을 모집했다. 그 중 국내 최초의 ANC항공운항과학원이 정원의 약 30% 가까이 합격생을 배출, 서울 단일지점으로 가장 높은 합격률을 기록했다.
하지만 AN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매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및 항공운항과 주요 대학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여줬으나 올 2014년 입시는 작년보다는 다소 아까운 결과가 나와 오히려 아쉽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아직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의 수시 2차 및 정시 전형일정이 남아 있기 때문에 학생들과 보다 철저히 준비해 최고의 합격률을 보여 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렇듯 anc승무원학원에서 매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주요 대학 합격률이 높은 이유는 항공사 승무원 채용대행을 진행하는 공식기관으로, 항공사가 원하는 승무원 인재상을 빠르게 캐치해 교육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현직 항공운항과 교수들의 직접 강의 및 스터디 지도도 큰 몫을 한다는 설명이다.
ANC승무원학원에서는 남은 스튜어디스학과(승무원학과)의 수시 2차 전형과 정시 전형을 대비한 특별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학교에서 원하는 수준을 넘어 항공사에서 원하는 인재상까지 만드는 게 목표인 ANC항공운항과 학원의 수시 2차 및 정시결과가 주목된다.
ANC승무원학원은 2013년 싱가포르항공, 스쿳에어, 타이항공, 타이거항공,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에어마카오항공 등 항공사 승무원 채용을 직접 진행한 공식 채용대행기관이다. 또 승무원 학원 중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교육과학기술부 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항공운항전공 교육과정 운영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NC항공운항과학원 홈페이지(www.skyancgo3.co.kr) 또는 대표전화(1644-022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