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중순에 들려온 설악산 첫눈 소식에 올해 겨울추위에 대한 벌써부터 걱정이다. 올해는 유난히 겨울추위가 빨리 올 것이라는 기상청 발표가 더해지면서 따뜻한 패딩을 구매하는 등 서둘러 겨울추위를 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추운 겨울이 닥친다 해도 패션은 포기할 수 없는 법! 올겨울 패션과 기능성 모두 놓치고 싶지 않다면 스타일리쉬한 패딩 라인을 선보인 ‘EGOIST(에고이스트)’의 신제품을 주목해 보자.
에고이스트는 이번 시즌 캐주얼한 디자인에 섹시함을 강조한 핏을 추구하는 다양한 패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EGOIST 특유의 섹시한 컨셉을 강조하면서도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된 강하고 화려한 색상과 스타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패딩 제품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준비돼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에고이스트의 패딩 중에서도 가장 주목을 끌고 있는 제품은 단연 호피패턴이 믹스된 섹시한 라인의 다운이다. 타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여성스러운 핏감과 섹시함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추운 겨울에도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조금 더 따뜻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울(Wool) 소재를 패치한 라쿤이 트리밍된 슬림핏 다운이나 화이트 라쿤 퍼 트리밍과 퍼 방울이 포인트인 에고이스트스러운 지브라와 바로크 패턴의 후드다운 등을 통해 겨울 패션리더로 거듭날 수 있다.
유니크하면서도 다양한 컬러감으로 포인트로 주고 싶다면 트위드 느낌의 소재가 블로킹된 하프 기장의 다운을 추천한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