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육대학교가 오는 28일부터 2014년 상반기 테솔(TESOL) 과정 수시모집을 시작한다.
서울교대 테솔은 2009년부터 평생교육원 산하 아래 호주 명문 그리피스(Griffith University) 대학과 국제교류를 맺어 운영되고 있다. 특히 2013년부터는 그리피스 대학과 협력관계를 맺어 정규 테솔 과정을 그리피스 대학의 커리큘럼과 유사하게 구성하고 있다.
따라서 언어교수법, 교육심리, 수업계획, 수업평가, 교과과정 설계 등의 교육과정이 국내 교육 환경을 고려하면서도 그리피스 대학의 노하우를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2013년 하반기에 처음 시작한 고용노동부 국비지원 재직자 과정이 2014년 상반기 개강수업에도 똑같이 운영된다. 지원내용은 내일배움카드(재직자), 근무자 직무능력향상 지원금(재직자)으로써 지원 대상에 해당되면 교육비 절감 혜택과 함께 체계적이고 알찬 커리큘럼을 통해 서울교대-호주 그리피스 대학 공동명의의 TESOL Certificate를 받을 수 있다. 고용노동부 국비지원의 경우, 거주지나 직장 관할의 고용안정센터를 통해 상세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2014년 하반기 시작되는 서울교육대학교 테솔(TESOL) 과정은 수시모집 시 입학금 50%의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수시원서 접수 마감은 11월 13일이며 합격자 발표는 같은 달 20일이다. 원서 접수는 온라인 접수, 우편 및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다.
한편 테솔(TESOL) 과정 입학설명회는 11월 2일(토) 오전 11시 서울교대 전산교육관 1층 교육공학실에서 개최된다. 관심 있는 사람은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해당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 참가 신청 및 입학문의는 서울교대 TESOL 홈페이지(http://tesol.snue.ac.kr)를 참조하거나 전화(02-3475-2338~9)로 문의하면 된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