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과 리조트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이 법인 기업들의 비즈니스 용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는 무기명 회원권이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지난 2012년 회원권 입회금 만기 시기에 반환을 요청한 회원들에게 입회금 전액을 반환해 줄 만큼 탄탄한 자금력을 자랑하는 동원 썬밸리 컨트리 클럽이 VIP 특별 무기명 회원권을 출시한 것.
동광종합토건이 모체인 동원 썬밸리 컨트리 클럽은 강남에서 1시간 거리인 일죽 썬밸리 골프장과 1시간 30분 거리인 동원 썬밸리, 콘도를 보유하고 있는 설악 썬밸리 등 명문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직원 서비스와 회원 관리 시스템으로 인정 받고 있다.
동원 썬밸리 컨트리 클럽이 이번에 출시한 썬밸리 VIP 특별 무기명 회원권은 세 곳의 골프장과 한 곳의 콘도 이용 시 정회원 1인과 동반(무기명) 3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회금은 2억 5천만원으로, 5년 후 입회금을 반환하거나 연장할 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만기 반환을 걱정하는 골프 마니아 및 법인 기업에게 적합하다.
그린피는 무기명 동반인 기준 주중 55,000원, 주말 75,000원이며, 주중과 주말 부킹 모두 가능하다. 더불어 32평 설악 썬밸리 콘도 연 20박을 회원가에 이용할 수 있다.
썬밸리 VIP 특별 무기명 회원권에 대한 문의는 분양주관사인 삼성회원권(02-558-0888)으로 가능하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