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웨딩박람회가 펼쳐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것은 웨딩의 하이라이트인 허니문의 모든 것을 총망라한 ‘제15회 명품신혼여행박람회’.
오는 10월 12일부터 이틀간 학여울역 SETEC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15회 명품신혼여행박람회는 오랜 박람회 노하우를 살려 고급 허니문 상품과 서비스, 정보를 모두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박람회 방문객에게 최대의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박람회에서 신혼여행을 예약할 경우 최고급 사은품 6종(고급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 화보집(후기 작성 고객에 한해), 수중카메라, 커플 비치샌들, 에어베개, 건강검진 우대권)을 증정한다.
신혼여행 후기 작성자에게는 행남자기의 고급그릇세트를 선물하고, 허니문 전 상품에 대해 최고 70만원의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결제시 무이자 3개월 혜택을 서비스하는 것은 물론, 고급 메이크업 브러쉬 9종 세트도 증정한다.
모든 상품에 대해 가격 및 조기 항공 특가도 제공된다. 마우이, 오하우 지역의 하와이, 칸쿤 상품의 경우 40만원 이상의 할인 및 조기 항공 특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사무이 상품의 경우 40만원 할인과 항공 조기할인 30만원을 포함해 최고 70만원의 할인 혜택과 라텍스 베개를 받을 수 있다. 푸켓 여행 상품 결제 시 40만원 할인과 박람회 조기 할인, 라텍스 베개를 제공하다.
이외에도 유럽과 몰디브 상품에 한해 40만원의 할인과 발리의 내년 봄 시즌 상품을 예약할 시 가격 할인, 리조트 1박 무료, 풀빌라 업그레이드 혜택을 선사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박람회를 주최∙주관하는 ㈜웨딩앤아이엔씨는 2011, 2012년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한 국내 웨딩컨설팅 업계 1위 기업”이라며 “올해 하반기부터 내년 봄까지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웨딩앤아이엔씨가 마련한 박람회에 방문해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제15회 명품신혼여행박람회는 무료 입장권 신청을 받고 있고, 허니문 박람회와 더불어 국내 최정상의 웨딩컨설팅과 웨딩플래너가 포진한 웨딩앤 결혼박람회도 함께 개최된다. 포춘코리아 온라인팀 안재후 기자 anjaehoo@hmgp.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