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은 문자메시지를 이용한 사기수법인 스미싱 피해를 막아주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보안 응용소프트웨어(앱) '안전한 문자'를 개발해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안전한 문자는 메시지에 포함된 인터넷 주소를 자동으로 검사해 악성 앱 포함 여부를 알려준다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에 '추억의 만화방' 열어
넥슨의 지주사인 NXC는 제주시에 있는 넥슨컴퓨터박물관 야외마당에 '추억의 만화방'을 연다고 8일 밝혔다. NXC는 이 공간에 1980년대부터 현재까지 나온 학습·역사·코믹·판타지·순정 등 다양한 장르의 만화 2,300여권을 전시할 계획이다.
LGU+, 중부·신중부시장 상인 방문 무료 진료 실시
LG유플러스는 평소 시간을 내서 병원을 찾기 어려운 중부·신중부시장 상인을 대상으로 8일 방문진료 차량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LGU+ 임직원 자원봉사단과 보건복지부 산하 의료봉사 단체인 연우 소속 전문의·봉사자 등 20여명은 방문진료를 위한 특수차량 2대에 나눠 타고 상인들에게 상담·치료·처방을 진행했다.
팬택, 베가 LTE 계열 '젤리빈' 업그레이드
팬택은 베가 LTE 계열의 스마트폰 '베가 LTE', '베가 LTE M', '베가 LTE EX'와 '베가 레이서'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젤리빈'으로 향상시켜주는 베가 기프트팩을 이달 말부터 차례로 배포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 갤럭시 노트3·기어로 인사동 한글체험 마케팅
삼성전자는 한글날을 맞아 서울 인사동 쌈지길과 통인가게 앞마당에서 '친절한 갤럭시 노트3의 한글 이야기' 체험 마케팅 행사를 9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인사동 가게들과 협업해 소비자들이 한글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스킨푸드, 배우 이종석과 떠나는 '흑석류 레시피 여행'참가자 모집
화장품업체 스킨푸드가 '흑석류 라인' 출시를 기념해 8일부터 16일까지 광고모델 이종석과 함께하는 '흑석류 레시피 여행'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13일까지 흑석류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가운데 1개 이상을 구입한 스킨푸드 회원 가운데 100명을 뽑아 하루 동안 여행기회를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