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감 있는 가슴을 꿈꾸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과거에는 청순하고 여린 몸매가 관심을 끌었다면 최근에는 단연 볼륨감 있는 몸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여자 연예인 면면을 둘러봐도 볼륨감 있는 가슴은 관심 있는 요소가 되고 있다.
이러한 관심도 때문에 가슴 성형을 광고하는 병원도 덩달아 늘고 있다.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병원들도 각종 행사를 벌여 저렴한 가격으로 사람들을 현혹하고 있다. 싼 가격 때문에 많은 여성이 흔들리기 쉽지만 가슴 성형은 그리 간단한 수술이 아니다. 가슴의 기능을 유지하면서 볼륨을 키우는 수술이기 때문에 고도의 기술이 필요하다.
실제로 저렴한 가격만 보고 가슴 성형을 했다가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사람도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만족스럽고 볼륨감 있는 가슴을 얻을 수 있을까? 미리 확인해두면 좋을 시술법을 알아보자.
볼륨 큰 가슴을 만드는 성형수술의 핵심은 자연스러움과 수술의 안전성, 그리고 빠른 회복이다. 특히 최근에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본래 자신의 가슴 모양과 흡사한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한 성형법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같은 수술법이라고 해도 모두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이는 것은 아니다. 보다 자연스러우면서 통증의 염려 없이 안전한 수술 효과를 보려면 좀 더 진화된 수술법을 적용하는 것이 좋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바로 내시경을 이용한 성형법으로, 아주 적은 절개창을 통해 미리 보형물이 들어갈 자리를 세세하게 확인하여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출혈이 많지 않아 피주머니나 실밥, 붕대가 필요 없는 수술이 가능하다.
특히 자연스러움과 건강함, 안전함이라는 3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면서, 출혈이 적고, 붓기나 흉터도 없어 ‘트리플 가슴성형’이라 불리기도 한다. 또한 코젤이나 물방울 보형물 모두 트리플 가슴성형이 가능해 본인의 취향이나 더 좋은 수술결과가 예상되는 보형물로 선택하여 진행 할 수 있다.
코리아성형외과 신승한 원장은 “삽입되는 보형물의 재질과 모양, 피부절개 위치, 유방 내 삽입 되는 위치에 따라 여러 가지 수술방법으로 나눌 수 있다”며 “수술 방법은 환자의 전체적인 체형과 흉곽의 크기, 모양 등을 고려해 결정되고 반드시 수술 전에 환자가 원하는 정도와 전문의의 견해를 충분히 적용해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