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얼굴 피부에 화장품이 더 잘 흡수 될 수 있도록 주 1~2회 정도 딥클렌징과 각질관리를 한다. 하지만 두피 각질관리를 하고 있는 이는 얼마나 될까? 두피관리의 첫 번째 단계는 모공정화와 유수분 밸런스이다.
아무리 두피에 좋은 샴푸와 영양제를 사용한다 하더라도 두터운 각질층과 노폐물이 자리잡고 있으면 흡수가 되지 않기에 효과가 감소된다. 때문에 피부와 치아처럼 두피도 정기적으로 각질관리를 해 주어야 한다. 과각질인 경우는 주 1회, 건강한 두피를 가진 사람이라도 각질주기에 따라 28~30일, 즉 월 1회는 두피스케일링을 해야 한다.
두피스케일링은 각질, 피지, 노폐물로 꽉 막힌 두피와 모공을 청소하여 피부세포의 자생력을 회복하고 영양성분 침투력을 강화하여 각종 유해요소를 제거하고 모발의 탈락을 예방한다. 두피 스케일링만으로도 피부세포의 자생력 회복, 영양성분 침투력 강화, 비듬, 두피기름, 각징, 염색제등 각종 유해요소 제거, 모발 탈락 예방을 할 수 있다.
시중의 홈케어 제품으로 스스로 두피스케일링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하지만 매일 양치질을 해도 치석이 쌓여 치과에 가서 정기적으로 스케일링을 받는 것처럼 샴푸만으로 두피관리를 하는 건 힘들기 때문에 전문 센터에서 관리를 받는 것이 좋다.
두피관리, 탈모관리분야 웰킨 두피/탈모센터에서는 고객 두피 타입별 스케일링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파워 두피스케일링은 특화된 스케일링으로서 3단계에 걸친 파워풀한 모공청소 효과가 있다. 두피 안팎의 정화관리로 두피의 영양흡수를 배가시키는 시너지 프로그램이다.
국내 랭키닷컴 모발관리분야 1위 웰킨 두피/탈모센터는 두피문제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정규 프로그램인 파워 두피스케일링을 2만9,000원대로 할인하여 관리 받을 수 있는 시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에서는 파워 두피스케일링뿐 아니라 9단계의 두피 정밀검사 무료권 또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웰킨 홈페이지 이벤트섹션에서 쿠폰을 다운받거나 사진을 찍어 가까운 지점에 제시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