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찾아온 무더위와 함께 위장 질환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위장 기능이 약하면 소화가 잘되지 않아 조금 먹어도 배가 더부룩하고 평소 무기력한 느낌을 많이 받게 된다. 스트레스에 민감해지고 아무리 잠을 많이 자도 피로를 느낀다. 이처럼 위장은 단순히 음식을 소화시키는 기관이 아니라, 몸 전체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 기관으로, 위장 기능에 문제가 생기면 조속히 치료해야 한다. 특히 현대인은 빠르고 불규칙한 생활 패턴으로 위장 기관이 약해지기 쉬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약해진 위장 때문에 한의원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위맑음한의원은 위장질환만을 치료해온 한의원으로 이미 이곳을 거쳐 간 많은 환자에 의해 실력이 인정된 곳이다.
특히 한방의 특성 중 하나인 통합적인 치료를 통해 몸의 전반적인 기능을 끌어올리는 데 주력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위장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단순히 위장만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관련 장기인 심장이나, 간 등의 기능을 강화해 위장 기능을 정상화시킨다.
이는 김영근원장의 축적된 치료 노하우가 뒷받침됐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이 밖에도 환자 개개인의 체질과 특성을 파악해 맞춤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환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또 다른 이유는 이곳에서만 처방 받을 수 있는 ‘평천단’ 때문이다. ‘평천단’은 김영근 원장이 동의보감과 방약합편 같은 의서를 연구하면서 얻은 지식과 15년간의 진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위맑음한의원만의 독자적인 한약이다. 위와 장에 도움이 되는 15가지 약재를 배합해 위장의 기운을 높이고 소화력을 증강시킨다.
또한 우리 몸의 열악한 요소를 이겨내는 근원정기를 튼튼하게 하여 만성피로에도 좋다. 일반 한약과 달리 휴대성이 좋아 수시로 복용할 수 있다는 것도 평천단만의 장점이다.
김영근 원장은 “평천단은 평소 위장질환을 호소하거나 업무나 학업 등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 잠을 충분히 자도 피로를 느끼거나 입맛이 없는 사람에게 알맞다”며 “주로 스트레스가 심한 직장인과 수능을 앞둔 수험생이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또 위장 질환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치료와 함께 규칙적인 생활을 통해 몸의 전반적인 기능을 끌어올리는 것도 중요하다고 전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