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장마철로 접어들면서 주부들의 시름이 한가지 더 늘었다. 집안 곳곳을 축축하게 만드는 습기다. 막 세탁기에서 빼낸 옷이나 타월은 물론이고 안방 장롱속에 걸어둔 옷도 축축해지기 마련인 요즘, 시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습기는 장마철 주부들에게 진짜 구세주일까?
MBC '불만제로 UP'은 17일 오후 6시 20분 장마철을 맞아 제습기를 구매하려는 주부들을 위해 시중 제습기의 기능을 전격 비교했다.
제습기는 습기 제거를 통해 쾌적함은 물론, 무더운 여름 온도를 낮춰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주부들에게 최고 인기라고 한다. 이 장마철을 쾌적하게 보내기 위해 제습기를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 산다면 무엇을 보고 사야할지 궁금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불만제로 UP'이 직접 실험한 결과를 공개한다.
제습기의 인기만큼이나 종류도 많다고 한다. 당연히 주부들은 제습기 선택에 어려움을 느낀다. '불만제로 UP'이 선택해 실험한 제습기는 시중에서 인기리에 팔리는 4개 제품이다. 습도와 온도가 같은 환경에서 습기를 가장 많이 빨아들인 제습기는 어떤 것일까? 빨래 건조가 가장 빠른 제습기는? IT전문기자들과 함께 제습기의 모든 것을 꼼꼼히 비교한 결과를 전격 공개한다.
또 실제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경험을 직접 듣기도 한다. 광고를 통해 여러 가지 장점이 부각되고 있는 제습기이지만, 실제로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제습기의 소음과 더위 때문에 오히려 스트레스라는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 4명의 주부 체험단이 제습기의 장점부터 알려지지 않은 단점까지 낱낱이 밝혀 준다.
'불만제로 UP'은 제습기외에 당뇨병, 고혈압에 걸린 사람들이 효험을 봤다는 효소액도 다룬다. 이들 완치 비결은 발효 과정을 통해 나온 효소 덕분이라고 하는데, 정말 효소 때문에 병이 나은 것일까? 시중에 판매되는 효소액과 시청자들이 직접 담근 효소액의 효소 유무검사 결과를 공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