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종합상조(회장 박헌준)는 프리드 런칭 5주년을 맞이하여 업계 최초로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터(Preeter)’ 를 모집한다. 대한민국 대표 상조서비스 브랜드 프리드와 서포터즈의 합성어인 ‘프리터’ 제1기 모집은 기획, 홍보, 촬영, 마케팅, 디자인 등의 분야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12일까지 2주간 계속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현대종합상조 홈페이지(www.hsangjo.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hsprteam@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7월 22일부터 10월 중반까지 업계 1위인 현대종합상조만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온∙오프라인 PR, 마케팅, 사회공헌활동, 관심 직군에 대한 전담 멘토제와 실무자 인터뷰 등을 통해 폭넓은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예비 사회인으로서 기업문화와 직무를 체험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자에게는 매월 활동비 지급, 프리터 명함 및 임명장∙수료증 수여, 입사 시 가산점 부여, 우수 활동자 시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종합상조의 서포터즈 담당자는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는 다양한 개성과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참여를 이끌어 프리드 브랜드를 비롯, 상조 업계 전체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종합상조 홈페이지(www.hsangj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춘코리아 온라인뉴스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