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종합상조(회장 박헌준)는 웹진 'Good&bye' 제3호 발행을 기념하여 오는 23일까지 선진국형 장례서비스 브랜드 프리드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간단한 '빈 칸 넣기' 퀴즈 형식으로, 행사 기간 내 현대종합상조 홈페이지(www.hsangjo.com)를 방문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으로 선정된 당첨자 150명에게 SMS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웹진 Good&bye는 현대종합상조가 발행하는 소식지로 기업 내의 생생한 소식과 상조업계에 대한 정보, 장례 문화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75만 고객과 함께 공유한다.
'도전'이라는 주제에 생명을 부여하는 녹색을 빗대어 'Green: 새로운 도전'을 컨셉으로 한 이번 호에서는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산업통상자원부 후원)' 상조서비스 부문 대표브랜드 선정, 한라상조 인수를 비롯한 기업 내 다양한 소식과 세계의 장례 문화, 친환경 장사법 수목장 등의 정보를 수록하여 대한민국 장례 문화 선도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특히, 20대 청년 장례전문지도사의 직업관을 소개하며 업계에 불고 있는 새 바람을 소개하였다. 이 밖에도 맛집과 휴양지 소개와 DSLR 카메라 초보 탈출기 등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마련됐다.
현대종합상조 기획홍보팀 관계자는 "웹진 'Good&bye'는 대한민국 상조 서비스 부문 대표브랜드 프리드를 통해 아름다운 이별을 준비하시는 75만 고객님과의 소통을 위한 창구이자 대한민국 장례 문화를 고양시키기 위한 채널로, 앞으로도 더욱 알차고 감동적인 컨텐츠로 엮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