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 해,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이오 코슈메슈티컬 닥터노트의 모든 제품들이 새롭게 리뉴얼 런칭됐다.
각 제품은 바이오 레지멘 펩타이드인 상피세포 성장인자가 모두 포함되었으며, 인텐시브 세럼은 2배 이상 강화되어 출시됐다.
기존 성분 외에도 아르간오일, 앙고라씨오일, 마카뿌리추출물, 블랙커런트 추출물 등 피부에 영양을 제공해 주는 천연 성분이 추가 함유되어 피부자극 완화 및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이번 리뉴얼 제품에는 피부별 맞춤처방에 적합한 W.멀티비타민앰플, ST.마데카소사이드 앰플, H.히아루로닉애씨드 앰플, DA.살리실릭애씨드 앰플, MF.닥터노트 앰플도 포함됐다.
또 이들 제품을 이용해 성형수술이나 피부과 시술 후 회복형 처방, 전문관리 후 홈케어 연계 관리형 처방 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임언정 상무는 “과거에 모든 여성이 비슷한 형태의 제품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다면, 이제는 자신의 피부 상태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골라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여성들이 고민하는 피부 관리법에 대한 전문가들의 처방이 담겨 있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들은 온라인 사이트(www.dr-note.com) 및 전국 병원과 한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재는 사이트를 통해 6월 말까지 회원 가입 및 구매 고객들을 위한 앰플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포춘코리아 박로경 기자utou2@nate.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