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청구서를 신청해 결제 내역 문자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던 고객들도 앞으로는 돈을 내게 됐다. 카드사들이 수익성 악화를 이유로 무료로 제공하던 서비스를 유료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9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이메일 청구서 신청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알림e 서비스’요금을 7월 1일부터 300원씩 부과하기로 했다. 하나SK카드도 지난 2일부터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를 유료화한 바 있다.
아산나눔재단, 제4기 청년 해외인턴 모집
아산나눔재단과 현대중공업은 23일까지 제4기 청년 해외인턴을 모집한다. 선발된 인턴은 9월초부터 3개월간 브라질, 러시아, 인도 등 현대중공업 산하의 해외 법인ㆍ지사에 파견돼 실무경험을 쌓고 현지 문화도 체험하게 된다.
외환은행, 개인ㆍ중소기업 사업자 위한 세금 업무 서비스 시행
외환은행은 세무지식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개인 사업자를 위한 무료 원클릭 세무서비스인 ‘KEB 스마트택스’서비스를 10일부터 시행한다.
포스코, 조강생산량 세계 5위
포스코가 2012년 조강생산량 순위에서 5위를 차지했다. 9일 세계철강협회(WSA)에 따르면 포스코는 지난해 3,990만톤의 쇳물을 생산해 2011년 4위에서 한 계단 하락했다. 아르셀로미탈이 7년 연속 1위 자리(9,360만톤)를 지켰고, 현대제철은 2011년 20위에서 17위로 순위가 상승했다.
신세계百, 열대야 예상에 기능성 침구판매전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13일까지 ‘쾌면 라이프 스타일전’을 열고 다양한 여름용·기능성 침구를 판매한다. 체감 온도를 약 2도 낮춰주는 배게 ‘스마트젤 필로우’를 25만원, 솜 대신 공기 필터와 쿨니트를 사용한 ‘쿨패드’를 35만원에 각각 선보인다.
LG전자, 곡면 올레드 TV 배송 돌입
LG전자는 세계 최초로 선보인 55인치 곡면형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를 10일부터 배송한다. 극장 영사막처럼 화면이 오목하게 휘어진 곡면 올레드 TV는 시청자의 눈에서부터 화면 중심부는 물론 측면까지의 거리가 모두 동일해 화면 왜곡과 시야각 끝 부분이 흐려지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KT 올레tv에 ‘유명 어린이 전집관’ 메뉴 신설
KT미디어허브는 9일 인터넷TV(IPTV) ‘올레tv’에 ‘유명 어린이 전집관’ 메뉴를 신설했다. 유명 어린이 전집관은 대교, 한국헤르만헤세, 아가월드에서 출간한 세계명작동화, 동요, 어린이 영어 프로그램 등 550개 콘텐츠를 편당 300~500원에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