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위클리 트윗] 5월 31일~6월 6일

입력
2013.06.06 11:17
0 0

@indigopastel 밀레이유

처음 범인이 택시기사로 지목되고 택시 무서워서 어떻게 타고 다니냐고 지랄 이단옆차기 날리던 인간들이 범인이 클럽남이라고 밝혀졌는데도 클럽 무서워서 못 가겠다고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네. ㅋㅋㅋ

@windshoes 전성원

10여년 전만 해도 테이크아웃 커피를 사서 마시는 여자를 된장녀라고 불렀다. 20여년 전만 해도 생수를 사서 마시는 여자를 된장녀라고 불렀다. 40여년 전만 해도 미니스커트를 입은 여자를 또 그런 눈초리로 보았었다. 결론 거의 항상 남자들이 찌질했다.

@coramdeokisys 만월묘

요즘 한국 성우는 오래 가는 대신에 한 사람이 동시에 여러 캐릭터를 담당하는 경우가 많다. 이 현상으로 알 수 있는 것은 1. 열등한 성우 시장 2. 신입 성우가 적음 3. 연예인 더빙 때문에 성우들이 설 자리가 점점 사라지고 있음

@catyeon 채연

연예인들이 결혼할 때마다 혼전임신 유무가 중요한 키워드가 되는 건 여전히 한국 사회가 혼전 성관계를 부정적으로 본다는 것의 증거 같다.

@mintsnow_ 7월서코때 c.c 뛰는 홍냔/양홍

우리나란 늘 이런 식임. 한 문화컨텐츠가 자국에서 흥함 ☞ 저것은 선정적이고 잔인하며 폭력적이고 애들 수면도 방해하니 너 셧다운. 그 컨텐츠가 타국에서 흥하거나 타국께 한국에서 흥함 ☞ 한국인들은 왜 저런걸 만들지 못하는가. 요즘 젊은것들은ㅉㅉ.

@ILOVESOCCER2002 I Love Soccer(축구동영상)

우리가 비기거나 지고 있을때 우리를 응원할 수 없다면, 이기고 있을때도 우리를 응원하지마라. -빌 샹클리- 이 명언이 떠오르는 레바논전 후의 오후시간 입니다.

@sanae2aya 큰스님

확실히 한국 맥주는 세계 최악으로 맛없다. 하지만 한국 치킨은 세계 최고로 맛있다. 그래서 치맥이라는 형태로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lizinhaisen 대타

BL이 패륜을 조장한다는 국민일보 쿠키뉴스의 기사... 조장이라 함은 즉 그것을 보고 BL 에서 했던 행위를 그대로 따라할 위험성이 있다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일텐데... 에... BL 을 본 여성이 무슨 수로 그걸 따라한 단 말인가 ( .....)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