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그룹은 3일 현재현 회장의 장남인 현승담(사진) 동양네트웍스 상무보를 상무로 승진시키고 동양네트웍스 대표이사에 임명했다. 이번 인사로 동양네트웍스는 김철 단독 대표이사 체제에서 김철·현승담 각자 대표 체제로 바뀌었다.
LG상사, 이희범 前STX중공업 회장 고문 영입
LG상사는 3일 이희범 전 STX중공업ㆍSTX건설 회장을 고문으로 영입했다. 현재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이 전 회장은 지난달 STX중공업ㆍSTX건설 회장직을 사임했다.
(특)KT&G 보헴시가 미니 한정판매
KT&G는 3일부터 2주간 ‘보헴시가 미니’ 담배 한정판 50만 갑을 판매한다. 이 담배는 케이스 몸체를 밀어 열고 닫는 방식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무주택서민 공공주택 분양 때 소득·자산검증 강화
국토교통부는 9월부터 무주택 서민이 공공분양·임대주택을 분양 받을 때 현재 검증 대상에서 빠져있는 금융소득이 추가되고 자산기준도 현행 부동산·자동차 외에 금융자산과 전월세 보증금·선박·골프 및 콘도회원권 등이 새로 포함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공공주택에 소득·자산이 많은 사람이 당첨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방안이다.
미래부, 스마트광고산업 육성에 2017년까지 650억원 투입
미래창조과학부는 3일 급성장이 예상되는 스마트광고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2017년까지 650억원을 투입하기로 했다. 스마트광고란 스마트폰, 스마트TV, 태블릿PC, 인터넷, 디지털광고판 등에 제공되는 양방향·맞춤형 광고다.
안마의자 전문기업 바디프랜드, 동양매직 불공정행위 신고
안마의자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는 3일 동양매직을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상 불공정거래행위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다. 공정위 신고와 더불어 동반성장위원회 분쟁조정, 중소기업청 사업조정도 함께 신청했다. 바디프랜드 측은 동양매직이 자사의 대표 상품을 모방했다고 주장했다.
LG, 55·65인치 울트라HD TV 예약판매
LG전자는 3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55인치와 65인치 울트라HD TV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백화점, 베스트샵, 전자랜드 등 전국 1,100여개 LG전자 제품 판매처에서 신청을 받고 예약판매가 종료되면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롯데마트, 국내산 매실 할인판매
롯데마트는 5일부터 8일 동안 사전 공동 구매로 구입한 국산 매실을 시세보다 20% 정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가격은 4㎏ 1상자에 1만3,000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