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도시 송도 아트원 푸르지오, 송도센트렐파크 푸르지오 인기
양도세 감면혜택은 향후 집값 상승에 대비해 보험을 들어놓는 것과 같은 효과를가진다. 과거 타워팰리스3차, 대치 센트레빌 등 고가 아파트가 바로 이 양도세 감면혜택으로 수십억원에 이르는 양도차익에 대해 양도세를 물지 않았던 사례가 있다. 이처럼 양도세 감면혜택은 획기적으로 세금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실제 부동산시장에서도 인기가 높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인천송도국제도시 G1-2블록에 위치한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와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가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단지는 GCF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입지가 탁월하며, 다양한 개발호재를 안고 있어 양도세 감면 혜택의 최대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는 지하 5층 지상 60층 규모의 초고층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로서 전용면적 84㎡ 564세대, 106㎡~136㎡ 429세대, 210㎡ 6세대로 총 999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는 오피스텔로서 전용면적 24~58㎡ 총 1,140실로 구성되어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과 인접한 역세권 단지로, GCF 사무국이 입주할 아이타워와는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마주하고 있다. 40만㎡ 규모의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서해, 도심 등의 트리플 조망권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지난 5일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시티’ 모델하우스에는 평소 주말보다 전화문의가 3배가량 증가했으며 방문객들도 2배 이상 늘었다. 이는 오피스텔도 양도세를 면제받을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수요자들의 즉각적인 반응이 나타난 것.
분양관계자는 “평소 주말에는 100팀 가량의 방문객이 방문했지만 오피스텔 양도세 감면에 대한 소식이 전해진 이후 250팀 가량으로 내방객이 증가해 양도세 감면에 혜택에 대한 효력을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인천대입구역 사거리(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0-1)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말 방문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