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LED는 8일 신임 대표이사 사장(CEO)에 정광헌(61ㆍ사진) 동부하이텍 신사업추진담당 부사장을 선임했다.
아산나눔재단, 제2회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개최
아산나눔재단은 청년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제2회 정주영 창업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대회는 9일 울산지역 설명회를 시작으로 4개월간 예선, 캠프, 사업실행 평가 등을 거쳐 8월 말께 최종 입상팀을 가린다.
‘금호 영재’ 손열음·신지아, 한미 만찬서 연주
금호아시아나그룹은 ‘금호 영재’ 출신 피아니스트 손열음과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가 7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스미스소니언박물관에서 열린 한미동맹 60주년 기념 만찬에서 연주했다고 8일 밝혔다.
산업부, 실물경제지원단 출범
산업통상자원부는 기업들의 ‘손톱 밑 가시 뽑기’를 위한 태스크포스(TF)인 실물경제지원단을 출범시켰다고 8일 밝혔다. 이관섭 산업정책실장이 단장을 맡아 기업들이 실제 사업 추진과정에서 느끼는 규제를 최우선적으로 풀어내고 비규제성 투자 애로도 해결하는 방향으로 운영된다고 산업부는 전했다.
GM, 국내 우수협력업체 초청 행사
한국GM은 7일 서울 외발산동 메이필드호텔에서 ‘GM의 올해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된 국내 협력업체 19개 관계자들을 초청해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다짐하는 행사(사진)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GM은 1992년부터 매년 전 세계 협력업체 1만8,500개 중 상위 1% 미만을 ‘올해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해왔으며 올해엔 83곳이 우수협력업체고 꼽혔다.
LG전자, 국내 최대 가정용 냉동고 출시
LG전자는 8일 국내 최대인 316ℓ 용량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가정용 냉동고(사진)를 출시했다. 기존 200ℓ대 제품보다 용량이 대폭 늘어나 많은 양의 음식물을 효과적으로 냉동 보관할 수 있다. 출하 가격은 109만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